最新内容
- ·
- ·업계는 ‘가성비(가격 대비 품질)’ 트렌드가 K-아이웨어의 성장을 이끌었다고 진단한다. 경기 불황으로 MZ세대가 명품 대신 합리적 가격의 K-패션 브랜드를 찾으면서 신진 브랜드가 주목받았다는 분석이다. 대한상공회의소 보고서에 따르면 지난해 의류·신발 소비지출 지수는 82로, 기준점인 2019년(100) 대비 크게 낮아졌다. 코로나19 때보다 부진하다.
- ·공시대상기업집단 소속회사에게는 공정거래법에 따른 공시 의무, 특수관계인에 대한 부당한 이익제공금지 등이 적용되며, 상호출자제한기업집단 소속회사의 경우 이에 더해 상호출자 금지, 순환출자 금지, 채무보증 금지, 금융·보험사 의결권 제한 등이 적용된다.
- ·
- ·앞서 볼로디미르 젤렌스키 우크라이나 대통령은 지난 2월 말 광물 협정 서명을 위해 워싱턴을 찾았으나 우크라이나 안전 보장 문제를 놓고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과 정면으로 충돌하면서 '노딜'로 끝났습니다.
- ·
- ·미국 델라웨어대에서 미술사와 복원학을 전공한 신 대표는 2013년 뉴욕 맨해튼에 신 갤러리를 설립한 이래, 갤러리스트, 큐레이터, 미술작품 컬렉터로서 활약하며 미술계의 주목을 받아왔다.
- ·
- ·
- ·“무지-무능-무책임이 빚은 사태… 늑장 공개에 소비자 피해” 비판
热点内容
- ·재판부는 범행 횟수가 다수이며 유명 가수라 사회적 영향력이 높다며 잘못을 깊게 뉘우치고 있고, 대마 소지 혐의에 대해서는 자수한 점을 참작한다고 양형 이유를 설명했다.
- ·전문가들은 새 정부가 의지를 가지고 통합교육지원청 분리를 지원해야 한다고 지적했다.
- ·[박찬진/전 중앙선관위 사무총장 : 그건 본인의 의사….]
- ·▷ 카카오톡 : 'KBS제보' 검색, 채널 추가
- ·
- ·▷ 네이버, 유튜브에서 KBS뉴스를 구독해주세요!잔불이 다시 발화했던 대구 북구 함지산 산불의 주불이 오늘 오전 완전히 꺼졌습니다.
- ·
- ·Trump Jr. traveled to Seoul at the invitation of Shinsegae Group Chair Chung Yong-jin and spent nearly 12 hours starting around 7 a.m. holding back-to-back meetings with prominent figures from the Korean business world.
- ·▷ 이메일 : kbs1234@kbs.co.kr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