当前位置:首页 > 株洲市 > 김선민 대행은 "한 대행이 고향을 부정했다"며 "전라북도 전주 출신이면서 이를 숨겼다"고 했다. 이어 "특허청장 임명 당시 '전북 출신'이라는 보도에 공보관실이 '본적 서울'로 정정 요청을 했다"며 "김대중 정부 이후에야 비로소 고향을 드러냈다"고 했다. 正文
김선민 대행은 "한 대행이 고향을 부정했다"며 "전라북도 전주 출신이면서 이를 숨겼다"고 했다. 이어 "특허청장 임명 당시 '전북 출신'이라는 보도에 공보관실이 '본적 서울'로 정정 요청을 했다"며 "김대중 정부 이후에야 비로소 고향을 드러냈다"고 했다.
时间:2025-05-12 17:28:25 来源:杼柚空虚网 作者:阜新市 阅读:773次
(责任编辑:三亚市)
最新内容
- ·키페르 주지사는 현지 고층 건물이 무너지고 상점 창문이 깨진 모습과 함께 구조대원들이 화재를 진압 중인 모습을 담은 영상을 함께 올렸습니다.
- ·
- ·정 회장은 운이 간다는 게 꼭 대통령이 된다는 뜻이 아니라 될 가능성이 자꾸 높아진다는 것이라며 대한민국에 여러 가지를 갖춘 사람들은 있지만, 그에게 환경과 운 등 가능성이 높아지는 것 같으니 준비하고 나오는 것이 좋을 듯 보인다고 했다.
- ·
- ·오늘의 날씨 이나엘입니다.[앵커]
- ·
- ·한국노총은 1일 오후 2시 광화문 동십자각 일대에서 ‘제135주년 세계노동절 전국노동자대회’를 열었다. 오후 2시30분 기준 경찰 비공식 추산 8000여명이 모였다. 박종서 기자
- ·최호권 영등포구청장은 “이번 홍보를 통해 어르신과 돌봄 가족 모두가 소중한 기억을 지키는 데 실질적인 도움이 되길 바라며, 돌봄봉사단 같은 자원봉사 돌봄 생태계가 확산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수원=박성훈 기자
- ·시는 기존 상권활성화 재단의 핵심 기능과 인력을 그대로 유지하면서, 도시공사가 보유한 인프라와 기술적 전문성을 활용, 지하상가 운영과 상권활성화 사업을 더욱 체계적으로 추진할 계획이다.
- ·내년에도 수업대란 예고…의대교육 파행 장기화 우려
热点内容
- ·이날 행사장에서는 세발자전거 대회뿐만 아니라 다양한 부대행사도 함께 진행된다. ▲풍선아트 ▲페이스페인팅 ▲벌룬 디제이 공연(DJ 테드) ▲이창현 마술사의 벌룬 매직쇼 등 다채로운 즐길 거리가 마련되어 있어 온 가족이 함께 즐기기 좋다.
- ·돼지
- ·95년생 자신의 의욕적인 모습이 높이 평가될 수도. 83년생 시간을 적절히 잘 활용해야 자신의 일을 할 수 있을 듯. 71년생 바늘은 잃지만 도끼를 낚는 격이라 작은 것을 잃고 큰 것을 얻을 듯. 59년생 매사에 공평한 눈으로 판단해야. 47년생 기대한 것보다는 효과가 약할 수 있다. 35년생 편안히 쉴 수 있는 기회가 따르니.
- ·■ 추천곡 들여다보기
- ·박만훈상은 백신 산업 활성화를 위해 노력한 故박만훈 SK바이오사이언스 부회장의 업적을 기리고자 2021년 신설됐다. SK바이오사이언스와 IVI는 IVI 사무총장 등 12명의 전문가로 구성된 선정위원회를 통해 매년 전 세계 백신 업계에서 의미있는 공적을 세운 개인이나 단체(팀)를 선정해 시상한다. SK바이오사이언스는 국제 백신 연구의 활성화를 목표로 매년 2억 원의 상금을 출연하고 있다.
- ·
- ·
- ·1일 산업통상자원부에 따르면 올해 들어 지난 3월까지 한국의 전체 수출액 가운데 대미 수출액이 1위를 기록했다. 지난해 중국이 1위를 차지했던 것과는 사뭇 다른 추세다. 지난해 한국의 전체 수출에서 대중 수출 비중은 19.5%, 대미 수출 비중은 18.7%였다.
- ·
- ·인터뷰를 인용보도할 때는 프로그램명 'SBS <편상욱의 뉴스브리핑>'을 정확히 밝혀주시기 바랍니다. 저작권은 SBS에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