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계 관계자는 "조기 대선 등을 앞두고 매매에 있어 관망세가 이어질 가능성이 있다"고 했다.
时间:2025-05-12 12:27:39 来源:杼柚空虚网 作者:九江市 阅读:448次
(责任编辑:葫芦岛市)
最新内容
- ·이 같은 흐름 속에서 시는 지역 기업의 중동진출을 더 확대하겠다는 방침을 내건 것이다. 원강수 원주시장은 올해 상반기 해외시장개척단 운영으로 화장품뿐만 아니라 K-FOOD 열풍에 힘입어 우수한 식음료와 미용기기 등도 중동시장에 선보일 예정이라면서 올해 수출 12억 달러 달성과 2030년 수출 15억 달러 달성을 목표로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 ·국민 여러분, 저는 그동안
- ·
- ·과학기술정보통신부는 1일 SKT에 해킹사고 발생에 따른 추가 피해 방지를 위해 신규가입 중단을 포함한 강도 높은 해결책 추진을 행정지도했다고 밝혔다.
- ·권 원내대표는 이날 국회에서 대법원 판결 직후 기자들에게 이같이 밝히며 “조금 콩닥콩닥하며 봤더니 아직 흥분이 가라앉질 않는다”고 말했다.
- ·이준석 개혁신당 대선후보는 이날 자신의 페이스북을 통해 법원조직법 제8조에 따르면, 파기환송된 사건에 대해 원심 법원은 대법원의 법률적 판단에 구속된다. 오늘 대법원 전원합의체의 판결은 이재명 후보에 대한 유죄 판단을 확정한 것과 다름없다라며 민주당은 대법원의 판단을 존중하여 즉각적인 후보 교체를 단행해야 한다고 주장했다.
- ·
- ·
- ·‘연지곤지 통장’은 청년들이 결혼 자금으로 매달 최대 30만 원을 저축하면, 시가 이 금액의 30%를 매칭해 최대 9만 원을 추가로 적립하는 청년 지원책이다.
- ·
热点内容
- ·30일 서울 서초구 대법원의 모습. 박시몬 기자
- ·
- ·현재까지 대교아파트에 높은 관심을 보인 건설사는 삼성물산 건설부문과 롯데건설이다. 두 건설사는 최근 단지 내에 사업시행인가 총회 개최를 축하하는 내용이 담긴 현수막을 내걸었다. 총 사업비가 약 8000억원 정도로 추산되는 대형 프로젝트인 만큼, 다른 대형 건설사들도 수주 대전에 참전할 가능성이 있다.
- ·교육부가 29일 발표한 ‘의과대학 학생 대상 수업 참여 의향 익명 설문조사’에서는 의대생 1만1189명 중 7673명인 87.9%가 수업 복귀에 찬성한다고 답했다. 학생들은 미복귀 투쟁을 이어가는 것보다 수업에 참여하는 것을 선호하고 있지만 실질적인 수업 참여는 저조한 상태다. 강경파 중심으로 구성된 의대생 단체 등이 영향을 미치고 있는 것으로 추정된다.
- ·
- ·시는 6월부터 위치정보 기반으로 ‘안전정보지도’에 기능을 추가해 ‘GPR탐사지도’ 카테고리를 신설할 예정이다. 지반침하 시민신고 건에 대해서도 지난 28일부터 신고 내용과 조치 결과를 신고접수 다음 날 공개하고 있다.
- ·한편 쇼이구 서기는 러시아의 우크라이나 '특별군사작전'과 관련해 국제형사재판소(ICC)가 자신에게 발부한 체포 영장 때문에, 브라질 회의장에 직접 참석하지 못했다고 설명했습니다.국민의힘과 더불어민주당은 1일 정부가 제출한 추가경정예산(추경)안에서 1조 6000억 원 증액된 13조 8000억 원에 합의했습니다.
- ·
- ·자녀가 생겨 더 큰 집으로 옮길 때는 양도세 비과세 혜택을 부여하고, 자녀 2명 이상 가구는 비과세 기준을 현행 12억 원에서 20억 원으로 상향하겠다고도 밝혔다. 65세 이상 고령자의 주택 매도 시엔 장기보유 특별공제를 확대하겠다는 방침도 담겼다.
- ·블랙스톤과 칼라일, CIC와 에버코어는 로이터 논평 요청에 응답하지 않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