当前位置:首页 > 宣武区 > 이번 성금 모금은 지난 3월 24일부터 4월 30일까지 38일 동안 진행됐다. 성금 기탁 건수만 2만 건이 넘을 정도로 많은 이들이 피해 지역과 아픔을 나눴다. 正文
이번 성금 모금은 지난 3월 24일부터 4월 30일까지 38일 동안 진행됐다. 성금 기탁 건수만 2만 건이 넘을 정도로 많은 이들이 피해 지역과 아픔을 나눴다.
时间:2025-05-12 03:25:54 来源:杼柚空虚网 作者:湘西土家族苗族自治州 阅读:123次
(责任编辑:长寿区)
最新内容
- ·▶9월 29일
- ·
- ·시는 한국에너지공단이 시행하는 ‘제로에너지건축물(ZEB)’ 인증에서 시립소하어린이집이 지자체 최초로 플러스(+) 등급을 취득했다고 2일 밝혔다.
- ·
- ·국민 여러분,
- ·서구는 연초부터 부구청장을 단장으로 하는 ‘신속집행 상시 점검체계’를 구축하고 집행 현황 보고회 개최, 대규모 사업 집중관리 등 전 직원이 참여하는 체계적인 집행 관리를 통해 재정 집행률을 높여 왔다.
- ·현대건설은 올해 1분기 연결 기준 잠정 영업이익이 2137억원으로 지난해 동기보다 14.8% 감소한 것으로 집계됐다고 4월 29일 공시했다. 매출액은 7조4556억원으로 지난해 같은 기간 대비 대비 12.8% 감소했다. 순이익은 20% 줄어든 1667억원을 기록했다. 현대건설은 영업이익이 전 분기 대비로는 흑자 전환했다며 앞으로 수익성이 점진적으로 회복될 것이라고 밝혔다. 또 “공사비 급등기에 착공한 현장이 순차적으로 준공되고, 수익성이 확보된 핵심 사업지 공정이 본격화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 ·부산=이승륜 기자
- ·
- ·1일 한국은행에 따르면 이 총재는 주요국 재무장관·중앙은행 총재, ADB 및 국제금융계 인사들과 폭넓게 접촉하면서 아태지역 및 글로벌 경제 상황과 정책과제 등에 대해 의견을 교환할 예정이다.
热点内容
- ·
- ·
- ·작은 공연장에서도 수천명 앞에서 공연하듯 사각 팬티 한 장 입고 땀범벅으로 날뛰던 예전의 그는 없었다. 그래도 다들 액슬 로즈 목소리와 슬래시 기타 소리에 흠뻑 젖어 5월 첫날 밤을 보냈다.
- ·국민 여러분, 저는 우리 국민 한 분, 한 분이 겪으신 갈등과 혼란에 대하여 가슴 깊이 고통스럽게 생각하고 있습니다. 우리나라가 어떻게 일어선 나라인지, 그러기 위해 우리 국민들이 얼마나 고생하고 노력하셨는지 저 자신이 너무나 잘 알고 있기 때문입니다.
- ·삼척=이성현 기자
- ·회원들이 이날 붙인 스티커는 이른바 '5˟10cm 규칙'이 적용됐다. 5˟10cm 간격으로 붙인 스티커는 새들에게 그물 혹은 장애물로 인식된다. 새들이 스티커와 스티커 사이의 좁은 공간을 장애물로 인식해 회피하게 하는 것이다.
- ·
- ·C씨는 대퇴골과 몸통 골절 등으로 전치 12주의 진단을 받았다.
- ·전세사기 피해로 목숨을 끊은 이들을 추모하는 행렬.
- ·올해는 임직원들의 자발적 모금으로 결식 아동들에게 식사를 제공하는 저소득가정 아동 식사 지원 사업도 후원했다. HMM 임직원들은 얼리버드 조식 서비스를 이용할 때마다 소정의 금액을 기부해 총 2000여만원의 후원금을 모금했다. 얼리버드 조식 서비스는 매일 아침 회사에서 조기 출근자를 대상으로 제공하는 간편식 서비스를 임직원들이 자유롭게 이용하고 비용은 자발적으로 기부하는 방식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