当前位置:首页 > 柏安妮 > 아빠가 된 작가가 아이를 키우며 느낀 일상의 기쁨과, 자기를 수고롭게 키운 부모님에 대한 애틋한 감정을 세밀한 흑백 그림과 담담한 글로 표현했다. 세상 모든 부모와 부모의 부모님들께 감사와 사랑을 전해주는 그림책이다. 아기가 태어나며 생기는 내리사랑과 부모와 자식이라는 애틋한 관계를 다루고 있다. 이나무 글· 구윤미 글·그림/고래이야기/26쪽/1만 7000원. 正文
아빠가 된 작가가 아이를 키우며 느낀 일상의 기쁨과, 자기를 수고롭게 키운 부모님에 대한 애틋한 감정을 세밀한 흑백 그림과 담담한 글로 표현했다. 세상 모든 부모와 부모의 부모님들께 감사와 사랑을 전해주는 그림책이다. 아기가 태어나며 생기는 내리사랑과 부모와 자식이라는 애틋한 관계를 다루고 있다. 이나무 글· 구윤미 글·그림/고래이야기/26쪽/1만 7000원.
时间:2025-05-12 04:52:39 来源:杼柚空虚网 作者:汉中市 阅读:175次
(责任编辑:资阳市)
最新内容
热点内容
- ·
- ·또한, 현대백화점 사장상도 기존 2점에서 5점으로 확대해 유통 판로 지원에 힘을 보탠다.
- ·강남구의 사례에서 보여 주듯, 스쿨존 안전은 예산만 있다고 해결되는 게 아니다. 반드시 해내겠다는 강력한 의지가 필요하다. 2023년 기준 전국 어린이보호구역 내에서 발생한 교통사고가 아직도 486건에 달한다고 한다. 스쿨존이 아이들이 안심하고 걸을 수 있는 진정한 어린이보호구역이 되기 위해서는 아이들의 안전이 가장 먼저라는 원칙을 최우선으로 삼아야 한다. 그렇게 학교 가는 길 위에 아이들의 웃음소리가 끊이질 않길 바란다.
- ·아임에코 관계자는 “’캐치! 티니핑’ 시즌4 ‘티니핑 워터’에 이어 시즌5 제품도 많은 관심과 기대 속에 출시하게 되었다”며, “다가오는 어린이날을 맞아 아이들이 좋아하는 캐릭터와 함께 더욱 안전하고 건강한 생수를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프로모션을 계획하고 있다”고 전했다.
- ·
- ·
- ·
- ·식사시간은 단순히 허기를 달래는 것이 아니라, 서로의 삶을 나누는 시간이다.하바라나의 황혼이 깃든 호숫가, 고요한 물결 위로 노을빛이 붉게 번져가며 하루가 저물어갈 때쯤, 서로 다른 언어와 문화를 가진 여행자들이 하나 둘 모여들어 호숫가에 앉았다. 누군가는 조심스럽게 기타를 꺼내 들고, 손뼉을 치며 리듬을 맞추기 시작한다.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