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인박스, 우투모 세미나서 AI 고객관리 솔루션 소개
时间:2025-05-12 14:21:55 来源:杼柚空虚网 作者:主音乐团 阅读:517次
(责任编辑:非典妹)
最新内容
- ·
- ·Q. 무더위 전망과 대책은?
- ·‘사진진흥법’은 미술·국악을 비롯한 타 예술 장르와 달리 독립적 진흥법이 없던 사진계의 오랜 숙원이다. 창작 지원과 전문 인력 양성, 국제교류 기반 마련 등의 근거가 되는 조항을 담고 있다.
- ·김하영 한국프로사진협회 사진진흥위원장은 “정부 차원의 공식 워터마크 제도 도입 등을 통해 사진 산업 분야의 신뢰를 높여야 한다”고 강변했다.
- ·
- ·대전 중구는 행정안전부가 주관한 ‘2025년 1분기 재정집행 평가’에서 우수기관으로 선정돼 특별교부세 4000만 원을 확보하는 성과를 거뒀다고 밝혔다.
- ·구남로, 해운대해수욕장 이벤트광장, 관광안내소 일대가 자유표시구역에 해당합니다.
- ·사실상 정치 개입?…선거법 사건 감안 등
- ·
- ·
热点内容
- ·
- ·웨스팅하우스에 지급할 로열티도 수익성을 떨어트리는 요인이다. 지난 1월 한국수력원자력과 웨스팅하우스는 지적재산권 관련 분쟁을 모두 종결하기로 합의했다. 세부 계약사항은 공개되지 않았으나 일각에서는 한수원의 일감을 일부 웨스팅하우스에 넘겨주거나 로열티를 지급하는 등의 내용이 담겼다고 보고 있다.전남 완도군이 어버이날과 가정의 달을 맞아 '부모님과 함께하는 완도 치유 여행' 이벤트를 오는 7일부터 9일까지 3일간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 ·관심은 표심에 미칠 영향, 특히 호남 민심의 흐름입니다.
- ·
- ·이는 한국이 조선업 협력과 미국산 LNG 구매 등에서 협조할 테니, 상호관세 25%를 재고하는 방향으로 협상하자고 한 것이다.
- ·대법원은 대법관 12명 중 10명의 다수의견으로 항소심 판결을 파기하고 이재명 후보의 골프·백현동 발언 모두 허위사실 공표로 판단해야 한다며 사건을 서울고법으로 돌려보냈다. 이흥구·오경미 대법관 두 명은 항소심과 같은 무죄 취지의 반대의견을 냈다.대법원이 이재명 더불어민주당 대선 후보의 공직선거법 위반 혐의 사건에 대해 유죄 취지로 파기 환송한 것과 관련해 이 후보가 오로지 국민만 믿고 당당하게 나아가겠다고 밝혔다.
- ·
- ·근로자의 날 역시 이런 '걷는 저항'에서 비롯되었다.
- ·
- ·국회는 이날 예산결산특별위원회를 거쳐 본회의에서 추경안을 최종 처리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