最新内容
- ·
- ·건협부산동래는 앞으로도 유관기관과의 협력을 통해 지역사회의 건강증진 활동을 꾸준히 이어나갈 계획이다.최근 조기 대선이 확정되며 정치테마주가 지나치게 과열되면서 불공정거래와 투자자 피해가 우려됨에 따라 금융감독원이 특별단속을 확대하기로 했다.
- ·슬로건 작품은 온라인(https://naver.me/5Jp0HHxY)을 통해 응모하면 된다. 부산대는 접수된 작품들을 대상으로 6월 중 심사를 거쳐 수상작을 선정해 시상할 예정이다.
- ·
- ·
- ·신동욱 수석대변인도 이번 대법원 판결은 매우 상식적이며 국민 법 감정에 부합한 판단이라며, 2심 무죄 판결 당시 국민 다수가 고개를 갸웃거렸다. 오늘의 선고는 조희대 대법원장이 공직선거법 위반의 본질을 명쾌하게 설명한 사례라고 평가했다.
- ·
- ·이번 사업은 국토교통부 도시재생 뉴딜사업에 선정된 ‘대전역 일원 도시재생사업’의 주요 거점시설로 주차난 해소는 물론, 창업 지원, 지역 상생, 주민 소통 공간 확보 등 도시재생의 다양한 기능을 결합한 복합 공공인프라로 조성된다.
- ·
- ·생전에 그는 자신의 장수 비결을 하느님의 덕분이라며 “그분은 생명의 비밀이고 모든 것의 비밀이다”라고 말했다. 110세 생일에는 지난 21일 선종한 프란치스코 교황으로부터 축복을 받기도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