会员登录 - 用户注册 - 设为首页 - 加入收藏 - 网站地图 이로써 최상목 부총리 겸 기획재정부 장관이 한 달여 만에 다시 ‘대통령 권한대행 바통’을 이어받아 6·3대선까지 약 5주간 국정을 책임져야 한다. 헌정 사상 최초인 ‘권한대행 부총리’를 두차례 맡는 극히 이례적인 ‘경우의 수’가 현실화하는 것이다.!

이로써 최상목 부총리 겸 기획재정부 장관이 한 달여 만에 다시 ‘대통령 권한대행 바통’을 이어받아 6·3대선까지 약 5주간 국정을 책임져야 한다. 헌정 사상 최초인 ‘권한대행 부총리’를 두차례 맡는 극히 이례적인 ‘경우의 수’가 현실화하는 것이다.

时间:2025-05-12 09:59:50 来源:杼柚空虚网 作者:百色市 阅读:359次

(责任编辑:贵阳市)

相关内容
  • 또 협회는 이번 조사에서 주 52시간제의 부작용을 해소하기 위한 '근로시간 총량제'와 '근로시간 예외 규정' 도입에 대한 의견도 물었다. 근로시간 총량제는 월·분기·연 단위 등 일정 기간 내에서 근로시간을 유연하게 조정할 수 있도록 허용하는 제도다. 근로시간 예외 규정은 특정 인력에 대해 근로시간 준수를 하지 않아도 되는 것을 말한다.
  • 통장 가입 후 2년 이내에 결혼하고 예비부부 교육을 이수하면, 본인 저축액과 시 매칭 지원금을 합쳐 최대 936만원을 수령할 수 있게 된다.
最新内容
推荐内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