当前位置:首页 > 刘雅咏 > KBS 자회사 KBSN 예능 프로그램 '무엇이든 물어보살' 측이 최근 싱크홀 사고로 숨진 희생자 유족을 섭외하려 한 것으로 알려지면서 뭇매를 맞고 있다. 正文
KBS 자회사 KBSN 예능 프로그램 '무엇이든 물어보살' 측이 최근 싱크홀 사고로 숨진 희생자 유족을 섭외하려 한 것으로 알려지면서 뭇매를 맞고 있다.
时间:2025-05-12 08:58:55 来源:杼柚空虚网 作者:潮州市 阅读:323次
(责任编辑:延安市)
最新内容
- ·[송영훈]
- ·
- ·
- ·헌법 84조는 대통령은 내란 또는 외환의 죄를 범한 경우를 제외하고는 재직 중 형사상의 소추를 받지 아니한다고 규정하고 있습니다.
- ·국민의힘 법제사법위원회 위원들은 오늘(2일) 국회 소통관에서 기자회견을 열고 “민주주의라는 헌법 가치를 지키고 법치주의를 바로잡은 대법원의 판단을 환영한다”면서 “상급법원의 판단은 해당 사건에 관하여 하급심을 기속한다는 법원조직법 제8조에 따라, 유죄를 확정한 판결과 다름없다”고 밝혔습니다.
- ·
- ·
- ·또 판결 직후 민주당에서 쏟아진 극언을 보라며 '사법쿠데타', '대법원의 내란', '한 달만 기다리라'는 민주당 의원들의 발언들을 직격했습니다.
- ·◇이정엽: 맞습니다. 그래서 이게 지금 되게 큰 문제라고 생각하는데요. 그래서 보통의 민사소송의 경우에는 지금 이 유출로 인해서 손해가 발생됐다라는 인과관계를 원고들이 입증을 해야 됩니다. 그런데 이런 개인정보 유출 사고에서는 어떤 어디서 정보 유출 돼서 이렇게 된 건지 사실은 원고들이 입증하기가 매우 힘든 힘들기 때문에 가능하면 거대 자본이라든지 기술적인 능력이 있는 그런 통신 사업자가 우리의 유출로 인한 것이 아니다라는 걸 입증하도록 입증 책임을 전환시킬 필요가 있는데요. 이것은 아직 입법적으로 해결해야 될 것으로 생각합니다.
- ·
热点内容
- ·배우 신고은(39)과 배우 윤종화(46)가 결혼 3년 만에 파경을 맞은 소식이 뒤늦게 알려졌다.
- ·
- ·“전통적으로 저분자 약물은 경구용으로 만들고 단백질, 펩타이드 등 고분자 약물은 주사로 투여했다. 하지만 노보노디스크는 펩타이드 기반 약물을 경구 투여용으로 개발해 출시했고 2019년 노보노디스크의 경구용 세마글루티드 리벨서스가 제2형 당뇨병 치료제로 시판됐다. 한국에는 2022년 허가됐다. 비만치료 목적의 경구용 세마글루티드 25mg을 개발해 올해 초 미국 식품의약국(FDA)에 승인을 신청한 상태다.”
- ·
- ·
- ·
- ·아울러 모든 공직자들이 엄정한 근무기강을 유지하고, 향후 선거와 관련해 공무원들이 정치적 중립을 유지하도록 관련 사항을 엄격히 관리해 줄 것을 지시했다.
- ·한국콜마의 친환경 패키징 기술은 글로벌 시장에서 꾸준히 인정받고 있다. 2020년 세계 최초로 상용화에 성공한 종이튜브는 세계 3대 디자인 어워드(레드닷, iF, IDEA)에서 모두 최고상을 수상하며 ‘그랜드 슬램’을 달성했다. 2023년 개발한 종이스틱 또한 IDEA와 iF 디자인 어워드에서 각각 본상과 금상을 수상했다.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