最新内容
- ·김다현 롯데마트·슈퍼 과일팀 상품기획자(MD)는 ”하우스 감귤의 출하 시즌을 앞두고 제주 산지에서 들여온 하우스 감귤을 가장 빠르게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우수한 품질을 지닌 과일을 빠르게 들여와 고객에게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차기 대통령 적합도 조사에서 더불어민주당 이재명 후보가 42%로 가장 높은 지지를 받은 것으로 나타났다.
- ·
- ·클릭 한 번으로 본인 투자성향 맞춤형 포트폴리오를 간편하게 일괄 매수할 수 있다.
- ·고인 사건에 대한 지속적인 사회적 관심도 호소했습니다.
- ·4월 30일 종가 기준, 테슬라 주가는 올해 들어 25.61% 하락했습니다.
- ·[ 소띠 ]
- ·PF 사업성 평가기준도 마련한다. 지금은 PF 대출 때 사업성 평가를 금융권별로 개별적으로 진행하고 있다. 국토부가 객관적인 평가 기준을 정하고 이를 전문적으로 수행하는 평가기관을 지정할 예정이다.
- ·
- ·교통여건이 잘 갖춰져 있다. 청주 2순환로와 17번 국도가 앞에 있으며 1·3순환로와 강서IC도 가까워 청주 시내외는 물론 인근 대전시, 세종시, 오송, 오창 방면 등으로의 이동이 쉽다.
- ·[헤럴드경제=함영훈 기자] 몇달전 12000년전 인류 최초의 신전공동체 유적, 괴베클리테페를 답사하고 그 감흥을 국민과 공유했던 한국고대사고고학연구소 소장 강인욱 교수(경희대) 국민과 함께 중앙아시아 고고학 여행을 떠난다.
热点内容
- ·전북 전주완산경찰서는 어제 중실화 및 중과실치사 혐의로 A씨에게 청구된 구속영장이 발부됐다고 밝혔습니다.
- ·또한 자녀가 2명일 경우 양도세 비과세 기준을 20억원으로 상향하겠다고 만 65세 이상 고령자가 주택을 매도할 때는 양도세 장기보유 특별공제를 확대하겠다고 약속했습니다.
- ·SK텔레콤이 2일 발표한 후속 대책은 ‘유심 대란’으로 소비자들의 혼란이 극심해지자 내놓은 특단의 조치다. 소비자들은 별도의 신청 없이도 자동으로 유심보호서비스에 가입돼 당장 ‘급한불’은 끌 수 있게 됐다.
- ·'에코 베스트샵(ECO BEST SHOP)' 이벤트로 도보를 이용해 매장을 방문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100만원 이상 가전을 구매하거나, 가전 구독 신청 시 선착순 100팀에게 '쉬젤' 아티 실리콘 키친툴 7종 세트를 특별 사은품으로 증정할 예정이다.
- ·FT 등 주요 외신은 중국의 잇단 유화 제스처에 대해 중국내 공장활동 동향을 보여주는 지표인 제조업 구매관리자지수(PMI)가 지난달 49.0을 기록해 위축으로 전환하고, 수출주문물량도 코로나19 이후 최저치를 기록한 것이 영향을 미친 것으로 분석했다.
- ·그는 20년 가까이 도움을 받아 기름을 잘 넣었는데 오늘 처음으로 도움 거절을 당했다며 시간 좀만 내주셔도 됐을 텐데라고 토로했다.
- ·셋째, 대구 특화 산업과 연계한 ‘세계 속의 대구’를 목표로, 글로벌 교육·연구 거점을 조성하고, 지역 기업의 해외 진출을 지원한다. 마지막으로, 다국어 학습공간, 다문화 융합형 생활 인프라, 대구 국제학생 지원통합정보시스템 등을 포함한 ‘At Home 인프라’를 구축해 실질적 국제화 생태계의 기반을 마련할 예정이다.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