当前位置:首页 > 黎升铭 > 과학을 접목한 다양한 시도를 이어가고 싶다는 의지도 밝혔다. 특히 과학기술을 활용해 미술복원과 작품의 진위 여부를 판별할 수 있는 새로운 시스템을 구축하는 것을 구상하고 있다. 正文
과학을 접목한 다양한 시도를 이어가고 싶다는 의지도 밝혔다. 특히 과학기술을 활용해 미술복원과 작품의 진위 여부를 판별할 수 있는 새로운 시스템을 구축하는 것을 구상하고 있다.
时间:2025-05-12 17:17:44 来源:杼柚空虚网 作者:蔡依林 阅读:802次
(责任编辑:申成雨)
最新内容
热点内容
- ·
- ·
- ·이 같은 흐름에 대응해 농식품부는 이달부터 가공식품용 돼지고기와 제과·제빵용 계란가공품에 할당관세를 적용하기로 했다. 또 커피·코코아 수입에는 부가가치세를 면제하고, 식품소재 구입자금으로 4500억원을 지원하고 있다고 밝혔다.
- ·이번 선정은 고흥군이 산업단지의 경쟁력 강화와 지속 가능한 산업환경 조성을 위해 적극 추진해 온 노력의 결과로 분석된다. 특히 청년문화센터 건립과 아름다운 거리 플러스 사업이 높은 평가를 받았다.
- ·앞서 지난달 28일 오후 2시 1분께 발생한 함지산 산불은 총 260ha를 태운 뒤 29일 오후 1시에 진화됐다.
- ·
- ·이세계페스티벌은 2023년 송도 달빛축제공원에서 첫선을 보인 이후 2년 만에 더욱 진화해 돌아왔다. 올해는 서울 도심의 상징적 공연장인 고척 스카이돔을 무대로 현실과 이세계가 융합할 예정이다. '돔'이라는 닫힌 공간은 시간과 공간의 경계를 허물기에 최적화된 구조로, 관객은 물리적·개념적 한계를 초월한 몰입형 공연을 경험할 수 있을 것이라고 주최 측은 말했다.
- ·오 시장은 지난달 12일 대선 불출마를 선언하면서 저는 출마의 기회를 내려놓지만 당과 후보들에게는 딱 한 가지만 요청드린다며 '다시 성장'과 더불어 '약자와의 동행'을 대선의 핵심 아젠다(의제)로 내걸어주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불출마 선언 후 홍준표 전 대구시장, 김문수 전 노 고용노동부 장관, 나경원·안철수·양향자 국민의힘 의원, 유정복 인천시장, 한동훈 전 국민의힘 대표 등 국민의힘 대성 경선 주자들이 잇따라 오 시장을 찾았다. 지난달 29일 국민의힘 대선 후보 2차 경선 결과 김 전 장관과 한 전 대표가 3차 경선에 진출한 직후에는 한 전 대표가 오 시장에게 전화를 걸어 지원을 요청한 것으로 알려졌다. 지난 30일에는 서울 상암동 월드컵경기장에서 열린 스프링페스타 행사장에서 이준석 개혁신당 대선 후보와 만났다.
- ·이에 따라 최종 추경안은 정부안(12조2000억원)보다 1조6000억원 순증한 13조8000억원으로 확정됐다. 정부가 당초 10조원 규모의 추경을 검토했다는 점을 감안하면 증액 폭은 더 커진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