当前位置:首页 > 筋斗云 > 앞서 언론 보도에 따르면, 대선 출마를 저울질 중인 이 상임고문이 국민의힘에 '반명(반이재명) 빅텐트' 참여 조건으로 '내란 청산을 위한 당명 변경'을 요구한 것으로 전해졌다. 국민의힘 지도부는 이에 대해 "대선 전은 어렵지만 대선 후에는 가능하다"고 답한 것으로 알려졌다. 正文
앞서 언론 보도에 따르면, 대선 출마를 저울질 중인 이 상임고문이 국민의힘에 '반명(반이재명) 빅텐트' 참여 조건으로 '내란 청산을 위한 당명 변경'을 요구한 것으로 전해졌다. 국민의힘 지도부는 이에 대해 "대선 전은 어렵지만 대선 후에는 가능하다"고 답한 것으로 알려졌다.
时间:2025-05-12 14:45:52 来源:杼柚空虚网 作者:郑琼之 阅读:531次
(责任编辑:全慧彬)
最新内容
- ·Orientbio Inc. dropped 7.6 percent to 1,520 won, while Ilsung Construction Co. fell 9.55 percent to 3,030 won.
- ·
- ·한편 서천군은 올해 총 833억 원 규모의 투자협약을 성사시키는 성과를 내고 있다.유인태 전 국회 사무총장이 경기중·고등학교 동창인 한덕수 대통령 권한대행 국무총리의 출마설을 두고 윤석열 정부에 가서 총리를 하더니 헤까닥 해버렸다고 비난했다.
- ·
- ·대표상품으로 △아식스 여성용 젤 컨텐드 9 WIDE 러닝화 △언더아머 UA HOVR 마키나 3 클론 러닝화 △푸마 여성용 리버레이트 나이트로 2 러닝화 △푸마 리딤 프로폼 엔지니어드 러닝화 △뉴발란스 스트레치 러닝 벨트백 등을 추천한다.
- ·
- ·
- ·
- ·안보 공백을 우려하는 목소리도 나온다. 12·3 비상계엄 사태 이후 군 통수권자는 약 5개월 동안 4번이나 교체됐다. 현재 군은 12·3 비상계엄 이후 이미 국방부 장관을 비롯해 육군참모총장 등 주요 지휘관이 직무대행 또는 대리 체제로 유지되고 있다. 여기에 대선까지 군 지휘부 충원 및 교체는 어려운 상황이다. 군 관계자는 “통수권자의 직접 지휘를 받는 윗선들은 안정적인 통수권자가 있을 때 보다 불안 요소가 당연히 있다고 느낄 것”이라고 말했다.
- ·
热点内容
- ·왈츠의 후임은 아직 정해지지 않았으나, 트럼프 대통령의 중동 특사인 스티브 윗코프가 한 대안으로 거론된다고 로이터는 전했다. 트럼프 대통령의 친구인 윗코프 특사는 최근 우크라이나 종전협상을 주도하는 등 트럼프의 국가안보팀에서 가장 큰 영향력을 발휘하고 있다.
- ·시인 안희연
- ·
- ·
- ·
- ·
- ·
- ·
- ·하지만 대법관 다수는 골프 동반 행위는 이 후보와 김문기 간의 관계에 대한 의혹과 관련해 선거인의 판단에 영향을 주는 독자적 사실로서 주요한 사실이지, 인식에 대한 보조적 논거에 불과하다고 볼 수 없다고 했다. 해당 발언은 이 후보가 김문기를 알았는지의 '인식'이 아닌 골프를 같이 쳤는지에 관한 '사실'에 대한 것임을 분명히 한 것이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