最新内容
- ·
- ·
- ·
- ·
- ·
- ·23일에는 피아니스트 선우예권이 APO와 함께 베토벤과 요하네스 브람스의 ‘피아노 삼중주’ 등 실내악 공연을 선보인다. 25일에는 정명훈이 직접 피아니스트로 무대에 오른다. 27~28일 베토벤의 오페라 ‘피델리오’로 페스티벌을 마무리한다. 베토벤이 쓴 단 한 편의 오페라라고 하며 APO와 함께 부산시립합창단, 국립합창단이 노래한다.
- ·국회는 지역화폐 예산을 포함해 순증액분 1조 6000억원의 절반인 8000억원을 민생 지원 분야에서 늘렸다. 저소득·다자녀 가구의 대학 등록금 부담을 완화하기 위해 국가장학금 지원에 1157억원을 추가 편성했다. 서민층 장바구니 물가 부담을 줄이기 위한 농축수산물 할인에도 1000억원을 투입한다. 임금체불 근로자의 생계 보호를 위해 690억원을 투입해 체불임금 지원 인원을 11만 5000명에서 12만 8000명으로 1만 3000명 늘린다.
- ·
- ·펜타그립의 ‘악필 교정기’는 손 글씨에 익숙하지 않은 청소년에게 유용하다. 인체공학적 지렛대 원리로 힘을 분산해 필기 시 손가락 부담을 줄이고 바른 자세로 글씨를 쓸 수 있도록 돕는다. 디지털 기기에 익숙한 청소년이 올바른 필기 습관을 기를 수 있도록 돕는 제품이다.
- ·
热点内容
- ·세계한인비즈니스대회는 전 세계에 거주하는 한인 경제인들과 국내 기업인들이 한 자리에 모여 네트워크를 구축하고, 비즈니스 협력을 촉진하는 행사다.
- ·
- ·
- ·
- ·이성희 대표는 민간 우주 산업에 대한 비전과 실행력을 바탕으로 국내를 넘어 해외 시장으로 사업을 확장하고 있는 독보적인 인물이다. 컨텍은 위성·지상국·데이터 처리 및 보안까지 아우르는 밸류체인을 구축한 데다 AP위성 인수를 통해 시너지 효과도 내고 있다. 초기 투자자로서 이들과 함께한 여정을 매우 자랑스럽게 생각한다.
- ·한덕수 총리 사퇴로 대통령 권한대행을 다시 맡게됐던 최상목 경제부총리도 사퇴했습니다. 민주당이 최 부통리에 대한 탄핵안을 본회의에 상정하자 바로 사의를 표명했는데, 사상 초유의 대통령 권한대행의 대행의, 대행 체제가 되면서 국정 운영에 빨간불이 켜지게 됐습니다.
- ·'동물보호법' 제15조에 따라 동물등록을 하지 않으면 100만원 이하 과태료, 소유자 정보 등이 변경된 경우 정해진 기간 내 신고를 하지 않으면 50만원 이하의 과태료 부과 대상이다. 5월 1일부터 6월 30일까지 1차, 9월 1일부터 10월 31일까지 2차 자진신고 기간 내 미등록 및 변경 사항 미신고에 대한 과태료 부과가 면제되므로 기간 내 자발적으로 등록 및 변경 신고를 완료하는 것이 유리하다.
- ·권희근 KT 마케팅혁신본부장(상무)은 전기세, 인건비, 재료비 등 고정비 부담이 커진 상황에서 통신비 절감은 소상공인에게 큰 도움이라며 포스넷 플러스는 작지만 강한 매장을 위한 최적의 솔루션이 될 것이라고 강조했다.
- ·앞서 '너의 연애' 출연자 리원이 과거 벗방(벗는 방송) BJ로 활동했으며 이성애자라는 의혹이 불거졌다. 또 리원이 다른 출연자 한결에게 해외여행에서 부적절한 만남을 주선하려 했다는 의혹까지 더해지며 구설에 올랐다.
- ·잠실 롯데월드 ‘포켓몬 월드어드벤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