当前位置:首页 > 茂名市 > 성주군은 지난해 해당 공모 선정 이후, 강소형 야간도시로서 지역 고유의 문화와 경관을 살린 야간 프로그램을 연이어 선보이고 있다. 올해는 야간 미디어 공연, 특화 체험 콘텐츠, 지역 상권과 연계한 관광 상품 등 보다 다양하고 매력적인 야간 프로그램을 본격 추진할 예정이다.대구 달성군은 지역 청년들의 경제적 부담을 줄이고 자격 취득을 통한 취업 역량 강화를 돕기 위해 ‘2025년 달성청년 자격증 응시료 지원사업’을 본격 추진한다고 1일 밝혔다. 正文
성주군은 지난해 해당 공모 선정 이후, 강소형 야간도시로서 지역 고유의 문화와 경관을 살린 야간 프로그램을 연이어 선보이고 있다. 올해는 야간 미디어 공연, 특화 체험 콘텐츠, 지역 상권과 연계한 관광 상품 등 보다 다양하고 매력적인 야간 프로그램을 본격 추진할 예정이다.대구 달성군은 지역 청년들의 경제적 부담을 줄이고 자격 취득을 통한 취업 역량 강화를 돕기 위해 ‘2025년 달성청년 자격증 응시료 지원사업’을 본격 추진한다고 1일 밝혔다.
时间:2025-05-12 17:18:45 来源:杼柚空虚网 作者:大卫鲍依 阅读:623次
(责任编辑:汪蕊)
最新内容
- ·이 후보는 이 자리에서 “지난 3년 간 대한민국의 노동 현실은 급속도로 퇴행했다. 노동자 권리는 축소되고 산업 현장의 안전은 위협받았다”며 “내란을 완전히 종식하고, 노동자 권리 확대해 다시는 뒤로 가지 않는 진정한 대한민국을 향해 함께 해주실 것으로 믿는다”고 말했다. 앞서 한국노총은 오는 6월 치러지는 제21대 대선에서 민주당과 이 후보를 지지하기로 결정했다.국민의힘 대선 후보 선출을 이틀 앞두고 결선에 오른 김문수·한동훈 후보가 각각 충청권과 TK 지역 등을 돌며 막판 표심 잡기에 나섰다.
- ·
- ·
- ·
- ·
- ·
- ·소속사는 이번 앨범명에 정형화된 틀은 걷어차버리고 판도를 뒤집겠다는 멤버들의 포부가 담겼다며, 새 앨범 활동을 통해 더 높게 비상할 것이라고 설명했습니다.
- ·그런 필랜 장관의 취임 후 첫 해외 일정이 일본(지난달 28~29일)과 한국(지난달 30일~5월 1일)을 차례로 방문하는 것이었다. 그는 방한 전 언론 인터뷰를 통해 “트럼프 대통령은 회의 때마다 ‘조선, 조선, 조선’이라고 계속 강조한다”며 “(트럼프 대통령이 문자메시지로) 녹슨 미국 함선 사진을 보내고 ‘우리가 주도권을 잡아야 한다’고 했다”고 했다. 이어 “세계 제일의 배를 만들어야 한다는 뜻이라고 보고, ‘한국, 일본으로 가겠다’고 했더니 ‘훌륭하다’고 답장이 왔다”고 말했다.
- ·
- ·
热点内容
- ·이로써 이주호 사회부총리가 최 전 부총리를 대신해 대통령 권한대행 직을 맡게 됐습니다.
- ·-직장 생활을 하다가 출가하셨지요?
- ·
- ·철학과 소신을 가지고 국정을 운영하되,
- ·■ 채널 : 표준 FM 98.1 MHz
- ·
- ·
- ·
- ·연합뉴스TV 기사문의 및 제보 : 카톡/라인 jebo23
- ·청와대를 야간에 개방하는 ‘청와대 밤마실’ 행사 첫날인 1일 오후 서울 종로구 청와대 입구에서 시민들이 입장을 기다리고 있다. ‘청와대 밤마실’ 행사는 이날부터 6일까지 매일 저녁 7~9시까지 열린다. 이 행사는 하루 총 4000명이 관람할 수 있는데, 이미 6일까지 예약이 마감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