当前位置:首页 > 罗嘉良 > 이 자리에서 민주노총은 △모든 노동자의 노동기본권 보장 △사회공공성 강화 △사회대개혁 등 3대 영역 16개 과제를 제시하고, 이를 토대로 노동권을 보장하고 사회대개혁을 이루기 위한 10대 요구안을 발표했다. 正文
이 자리에서 민주노총은 △모든 노동자의 노동기본권 보장 △사회공공성 강화 △사회대개혁 등 3대 영역 16개 과제를 제시하고, 이를 토대로 노동권을 보장하고 사회대개혁을 이루기 위한 10대 요구안을 발표했다.
时间:2025-05-12 07:28:13 来源:杼柚空虚网 作者:黄浦区 阅读:268次
(责任编辑:房山区)
上一篇:강원랜드는 올해 동물농장 리뉴얼을 통해 기존(1500㎡) 대비 약 33% 확장된 부지(2000㎡)에 토끼농장 등의 체험 콘텐츠와 고객 휴게 공간 등의 편의시설을 대폭 강화했으며, 포토존도 새롭게 마련해 고객 만족도를 높인다. 또한 강원랜드사회공헌재단(이하 재단)과의 협업으로 폐광지역 4개시ㆍ군 영세 소상공인의 자립기반 마련을 위한 로컬 먹거리존 '구름아래 장터' 운영을 본격 확대했다.
下一篇:팹리스 기업이 가격 부담으로 구입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시스템반도체 칩 검증 장비를 추가 구입하는데 23억원을 증액했다. 이 장비는 기업이 공동으로 사용하게 된다.
下一篇:팹리스 기업이 가격 부담으로 구입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시스템반도체 칩 검증 장비를 추가 구입하는데 23억원을 증액했다. 이 장비는 기업이 공동으로 사용하게 된다.
最新内容
- ·배달의민족 운영사 우아한형제들은 중소벤처기업부가 주관하는 '2025년 5월 동행축제'에 참여한다고 2일 밝혔다. 이번 동행축제에서 배민은 지역 먹거리 판로 확대와 함께 픽업 서비스 할인 혜택 제공으로 외식업주의 배달비 부담 경감도 지원한다.
- ·이준석 후보는 이날 서울 동대문구 한국외국어대학교에서 학생들과 학식을 먹은 뒤 기자들과 만나 '전날 오 시장과 만나 어떤 이야기를 나눴느냐'는 질문에 이같이 답했다.
- ·[이데일리 방성훈 기자] 일본 자동차부품 제조업체들이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의 관세 부과에 대응해 가격인상을 검토하고 있다고 니혼게이자이(닛케이)신문이 2일 보도했다.
- ·
- ·
- ·당장 국민의힘 권영세 비상대책위원장은 이날 판결에 대해 “단순한 법적 판단이 아니라 사법적 경고”라며 공세의 수위를 높이고 있다.
- ·
- ·
- ·정치권에선 이 후보가 지난달 27일 민주당 대선 후보로 확정돼 대선 레이스를 본격화한 지 4일 만에 사법 리스크가 재점화되면서 대선 판도가 요동칠 것이란 전망이 나온다. ‘어대명’(어차피 대통령은 이재명)이 아닌 ‘위대명’(위태로운 대선 후보 이재명)이란 표현까지 등장한 가운데, 민주당은 “후보 교체는 없다”는 입장을 분명히 했다.
- ·
热点内容
- ·◇박귀선 씨 별세·이동춘 경남도교육청 총무과 비서실장 모친상=1일 경남 창원파티마병원, 발인 3일 오전 7시 30분 055-270-1900
- ·
- ·
- ·
- ·유심을 교체하기 전, 혹시나 금융사기 등 2차 피해가 생기는 건 아닐까.
- ·한 후보는 자신의 페이스북에 우리의 목표는 대선 승리라며 당원 동지들과 함께 기필코 대선에 승리하겠다. 그것이 당원들의 명령이라고 이같이 말했다.
- ·◆몇 수 배운 미국에 '연구용원자로' 기술 수출 쾌거
- ·
- ·연합뉴스TV 기사문의 및 제보 : 카톡/라인 jebo23서울남부지검은 어제(30일) 오전 서울 서초동 아크로비스타 윤 전 대통령 사저에 검사와 수사관을 보내 건진 법사 의혹과 관련한 자료를 확보했습니다.
- ·아울러 경북지역 산불 피해 농가들이 조속히 사과 과수원을 재조성할 수 있도록 사과 묘목 생산시설 20동을 구축하는 데 필요한 예산도 지원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