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박재홍> 우리 장 소장님의 취재를 바탕으로 현재 국민의힘 보수 쪽의 선동열은 한덕수다.
时间:2025-05-12 04:19:49 来源:杼柚空虚网 作者:巴音郭楞蒙古自治州 阅读:155次
(责任编辑:内蒙古自治区)
最新内容
- ·
- ·또한 국회 교육위원회에서 의대생 빨리 복귀를…다음 정부 기다리는 건 어리석다고 한 이주호 장관의 언급만 기사화됐다. 교육위원회에서 증원에 대한 대책으로 제시한 교수 인력 보충의 허상과 실제 대학이 요청한 예산의 10분의 1밖에 지원하지 못한 현 상태에 대한 기사 내용이 추가됐어야 했다고 본다.
- ·
- ·李 상고심, 파기자판 있을수 없어CBS 박재홍의 한판승부■ 방송 : CBS 라디오 <박재홍의 한판승부> FM 98.1 (18:00~19:30)
- ·
- ·저는 오늘
- ·이마트는 오는 6일까지 ‘고래잇 페스타’를 통해 반값 한우·수박·전복과 150여 종의 반값 생필품을 선보인다. 생필품의 경우 1∼6일 세제와 물티슈, 기저귀 등 80여종을, 3∼6일 냉동만두와 시리얼, 이온음료 등 70여종을 두 개 이상 구매하면 50% 할인받는다.
- ·김용현 주이집트 한국 대사는 이번 심포지엄이 양국 청년 세대 간 문화예술 교류와 인적 연대의 시작점이 되기를 바라며, 대사관도 앞으로 지속 가능한 문화 협력 플랫폼 구축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라 강조했다.
- ·
- ·그런데 요즘 국민의힘에서 또 한차례 당명 변경 논란이 일었다. 대통령 선거가 한 달 앞으로 다가와 이름을 바꾼다 해도 국민에게 각인하기도 어려운 시점에서다. 더구나 당명 변경은 외부에서 제기됐다. 이낙연 전 총리가 고문인 새미래민주당은 최근 국민의힘에 '반명 빅텐트' 참여 전제조건으로 재창당 수준의 환골탈태를 제시했다.
热点内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