当前位置:首页 > 伊娃卡斯迪 > #횡성군의회 #중계석 #의원 #지원 #답례품국민의힘은 1일 더불어민주당 이재명 대선 후보가 '주 4.5일제'를 추진하겠다고 밝힌 데 대해 "비현실적이고 포퓰리즘적인 정책"이라고 비판했다. 正文
#횡성군의회 #중계석 #의원 #지원 #답례품국민의힘은 1일 더불어민주당 이재명 대선 후보가 '주 4.5일제'를 추진하겠다고 밝힌 데 대해 "비현실적이고 포퓰리즘적인 정책"이라고 비판했다.
时间:2025-05-12 04:04:57 来源:杼柚空虚网 作者:鄂尔多斯市 阅读:146次
(责任编辑:白城市)
最新内容
- ·
- ·서양인은 경찰이 오고 나서야 남성에게서 벗어날 수 있었다. 당시 이 모습을 지켜본 시민들은 “브라보”라고 외치며 박수를 치기도 했다.
- ·
- ·
- ·업계에선 이번 전산장애는 단순 사고가 아니라 구조적 병폐에서 비롯된 결과라는 지적이 잇따른다. 내부거래 의혹부터 거래량 부풀리기, IR 자료 왜곡, 고객 대응 부실 논란까지. ‘혁신의 상징’으로 불렸던 키움증권이 이제는 시스템과 전략 모두에서 흔들리고 있다는 평가가 나온다. 멈춘 영웅문, 고장 난 내부거래
- ·2일 헤럴드경제가 메일을 통해 징둥로지스틱스에 한국 사업에 대해 문의한 결과, 징둥은 국내 물류 인프라를 앞으로 더 확장할 계획이다. 3년 내 물류센터를 추가해 전국적인 익일 주문 처리 네트워크를 구축하겠다는 구상이다. 징둥이 올해 말까지 100개국에서 운영 중인 해외 물류센터 면적을 2배로 늘릴 예정인 만큼 국내 물류센터 신설도 빠르게 진행될 것으로 보인다.
- ·이상경 서울시립대 법학전문대학원 교수 또한 “헌법 84조 ‘형사상의 소추’는 대통령 취임 전 범죄행위라고 해도 ‘취임 후’에는 수사, 공소 제기뿐만 아니라 재판 등 형사법적 책임 추궁이 광범위하게 면제되어야 한다는 것”이라며 “대통령의 불소추 특권은 직선제 대통령의 신분과 지위를 보장하기 위한 것이다. 대통령에 당선된다면 기존에 받던 재판은 중지돼야 한다”고 했다.
- ·
- ·한편, 이 전 의원은 의원 시절 발언에 대해서도 해명할 필요가 있다. 이 전 의원은 지난 2009년 2월 11일, 국회에서 열린 용산 참사 관련 긴급 현안 질의에서 용산 참사 철거민들에 대해 '다 함께 죽자'는 '알카에다 식 자살 폭탄테러'와 다를 것이 없다라며 철거민들을 '자살 폭탄 테러'에 비유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