当前位置:首页 > 黔东南苗族侗族自治州 > 시는 전기, 가스, 수도 요금 연체정보 등을 분석해 경제적 어려움이나 사회적 고립 등 요인으로 외부에 도움을 요청하지 못하는 위기가구를 발굴하고 있다. 正文
시는 전기, 가스, 수도 요금 연체정보 등을 분석해 경제적 어려움이나 사회적 고립 등 요인으로 외부에 도움을 요청하지 못하는 위기가구를 발굴하고 있다.
时间:2025-05-12 11:56:41 来源:杼柚空虚网 作者:株洲市 阅读:430次
(责任编辑:黔西南布依族苗族自治州)
最新内容
- ·
- ·협약 금액은 총 3천207억원이며, 2031년까지 천리안위성 5호의 시스템 및 본체를 개발하는 내용이다.
- ·
- ·
- ·
- ·
- ·정부는 해당 기간 중앙응급상황실에 산부인과·소아청소년과 전문의 등을 배치해 고위험 임산부·이른둥이 등의 이송 병원을 선정할 계획이다. 119구급대가 병원을 찾지 못하는 '응급실 뺑뺑이'를 막기 위해서다. 보건복지부는 지난 1월 설 연휴에도 중앙응급상황실의 산모·신생아 관제 전담요원을 뒀었다.
- ·
- ·◆‘상장빔’ 없게 일정시간 시장가 주문 제한 = 아울러 다음달 1일 이후 상장되는 가상자산에는 ‘거래지원 모범사례 개정안’이 적용된다. 그간 가상자산시장에서 신규 상장 시 가상자산 수급 불균형으로 가격이 급변동하는 이른바 ‘상장빔’ 현상이 나타났다. 큰 가격 변동성에 이용자 피해 우려가 제기돼 왔다. 상장빔 현상을 방지하기 위해 매매 개시 전 최소 유통량 확보 의무를 부과하고, 매매 개시 후에는 일정 시간 시장가 주문이 제한되는 등 가격 안정화 장치가 마련된다.
- ·
热点内容
- ·
- ·한 대행은 이날 오후 6시 정부서울청사 1층 로비에서 총리실 직원들의 환송을 받았다. 한 대행은 직원들과 악수하며 너무 고생 많았다. 또 뵙겠다. 감사하다고 했다.
- ·김 회장은 ”국정감사를 통해 도대체 누가 이런 무리한 정책을 입안했고 결정했는지를 알아내고, 소문만 무성한 이 정책의 시작을 밝히고자 한다“며“누군가의 고집으로 무리하게 집행된 정책의 실체를 밝히고 이를 고집스럽게 집행하는 과정에서 발생한 건강보험재정 고갈 문제, 국고 손실 등의 책임을 묻고자 한다”고 밝혔다.
- ·또한 게임 가전도 오는 11일까지 닌텐도 '스위치 OLED’(1000대 한정), 소니 '플레이스테이션5 디지털 에디션'(300대 한정), 컨트롤러 등을 최대 15% 할인 판매한다.
- ·이어 성남시는 자체적 판단에 따라 용도지역 상향을 추진하였고, 그 과정에서 국토부의 성남시에 대한 압박은 없었다 며 후보자 '행위 '에 관한 허위사실에 해당한다고 봤다.
- ·
- ·
- ·
- ·1, 2심에서는 대표 이씨에게 징역 15년을 선고했고, 대법원도 형이 심히 부당하다고 할 수 없다며 상고를 기각했다.
- ·시는 에너지 절감을 위해 어린이집 단열 성능을 보강하고 고성능 창호로 교체했다. 또한 건물 전체 에너지 사용량을 실시간으로 측정·분석해 효율적으로 운영할 수 있도록 건물에너지관리시스템(BEMS, Building Energy Management System)을 설치하고, 주요 설비를 고효율 기기로 교체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