当前位置:首页 > 史帝文 > 민주당은 곧바로 격앙된 반응을 쏟아냈다. 이언주 최고위원은 “사법부가 감히 주권자의 의사를 거스른 것”이라며 “예측불가능한 사법 판단은 사법쿠데타”라고 규정했고, 김용민 의원은 “지금은 법조인의 시간이 아니라 국민주권의 시간”이라며 “대법원이 설익은 법리로 국민의 권리를 침해했다”고 주장했다. 正文
민주당은 곧바로 격앙된 반응을 쏟아냈다. 이언주 최고위원은 “사법부가 감히 주권자의 의사를 거스른 것”이라며 “예측불가능한 사법 판단은 사법쿠데타”라고 규정했고, 김용민 의원은 “지금은 법조인의 시간이 아니라 국민주권의 시간”이라며 “대법원이 설익은 법리로 국민의 권리를 침해했다”고 주장했다.
时间:2025-05-12 08:00:47 来源:杼柚空虚网 作者:乔治班逊 阅读:288次
(责任编辑:徐小凤)
最新内容
- ·
- ·이날 출석한 천대엽 법원행정처장은 빠른 선고 결정 배경에 대해 “사안의 시급성과 성격을 토대로 전원합의체 재판부에서 판단했을 것”이라며 “최근 통계를 뽑아 보니 공직선거법 사건의 경우 이전에 비해 1, 2심 모두 두 배 빠른 속도로 처리되고 있다”고 했다.
- ·
- ·민주당은 전날 이재명을 중심으로 보수·진보 인사들이 아우러진 ‘용광로형 선대위’를 출범시키며 본격적인 대선 체제로 전환했습니다.
- ·100년 넘는 음악 축제가 수두룩한 유럽에서 바덴바덴이 단 10년 만에 세계적 명성을 얻게 된 것은 한 장의 DVD에서 비롯했다. 2007년 공연 실황을 녹화해 ‘바덴바덴 오페라 갈라’라는 DVD를 출시했는데, 소프라노 안나 네트렙코, 메조소프라노 엘리나 가랑차 등 당대 최고의 성악가가 총출동했다. 전 세계 클래식과 오페라 마니아들의 호기심을 자극한 순간이었다.
- ·
- ·징검다리 연휴의 첫날부터 전국에 강한 비바람이 불겠습니다.
- ·윤 전 대통령을 구속기소하지 않은 이유에 대해서는 지난 1월 공수처에서 이미 내란 및 직권남용 혐의로 구속영장을 청구해 발부 받아 형사소송법상 재구속이 제한돼 있다고 설명했습니다.
- ·
- ·
热点内容
- ·▷ 이메일 : kbs1234@kbs.co.kr
- ·
- ·
- ·
- ·보도에 송영석 기자입니다.
- ·일본은행은 지난해 3월 금융정책결정회의에서 17년 만에 금리를 올려 마이너스 금리 정책에 마침표를 찍었고, 이어 지난해 7월에도 금리를 올리며 대규모 금융완화 정책 탈피를 시도하고 있습니다.
- ·이에 대해 뉴욕타임스는 성명을 내고 트럼프 대통령의 오늘 글은 독립적인 보도를 억압하거나 처벌하려는 목적에 따른 수많은 법적 위협의 연장선이라면서 법은 명확하게 강력한 언론의 자유를 보호한다라고 비판했다고 의회 전문매체 더힐이 전했습니다.
- ·이 후보는 서울 종로구의 한 포장마차에서 진행한 비전형 노동자 간담회 뒤 기자들과 만나, 이같이 밝혔습니다.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