会员登录 - 用户注册 - 设为首页 - 加入收藏 - 网站地图 당초 ‘슈퍼 빅텐트’를 거론했던 국민의힘 내부에서도 현실론이 나오고 있다. 빅텐트 주자들을 모두 설득할 물리적 시간이 부족하기 때문이다. 국민의힘은 대선 홍보물 인쇄 발주 마감일인 7일 이전을 1차 단일화 시한으로 보고 있다. 2차 단일화 시한은 대선 후보 등록 마감일인 11일 이전, 3차는 투표용지 인쇄에 들어가는 25일 이전이다. 김진·김해솔 기자이재명 더불어민주당 대선 후보가 지난 대선에서 당시 윤석열 후보보다 낮은 득표율을 기록했던 지역들을 찾아 바닥 민심 잡기에 나선다. 보수성향 유권자가 많은 경기북부·강원·경북·충북을 차례로 순회하는 일정이다. 대선 출마 전부터 중도·보수를 표방하고, 보수계 인사들을 선거대책위원회 인선에 대거 포함하는 등 외연확장에 힘을 쏟아 온 이 후보가 이제는 직접 현장을 찾아 본격적인 보수 표심 사냥에 돌입한 것이다.!

당초 ‘슈퍼 빅텐트’를 거론했던 국민의힘 내부에서도 현실론이 나오고 있다. 빅텐트 주자들을 모두 설득할 물리적 시간이 부족하기 때문이다. 국민의힘은 대선 홍보물 인쇄 발주 마감일인 7일 이전을 1차 단일화 시한으로 보고 있다. 2차 단일화 시한은 대선 후보 등록 마감일인 11일 이전, 3차는 투표용지 인쇄에 들어가는 25일 이전이다. 김진·김해솔 기자이재명 더불어민주당 대선 후보가 지난 대선에서 당시 윤석열 후보보다 낮은 득표율을 기록했던 지역들을 찾아 바닥 민심 잡기에 나선다. 보수성향 유권자가 많은 경기북부·강원·경북·충북을 차례로 순회하는 일정이다. 대선 출마 전부터 중도·보수를 표방하고, 보수계 인사들을 선거대책위원회 인선에 대거 포함하는 등 외연확장에 힘을 쏟아 온 이 후보가 이제는 직접 현장을 찾아 본격적인 보수 표심 사냥에 돌입한 것이다.

时间:2025-05-12 12:37:58 来源:杼柚空虚网 作者:白松 阅读:634次

(责任编辑:滚石乐队)

相关内容
  • 도는 앞으로 핵심 사업에 대해서는 도지사를 비롯한 지휘부가 직접 장·차관, 기획조정실장 등을 대상으로 방문·전화·문자 등 가용한 모든 수단을 동원해 전방위 설득에 나설 방침이다.
  • Appearance
最新内容
推荐内容
  • 이 가운데 현재 무신사 기타비상무이사로 이사회에 이름을 올린 오경석 대표의 역할이 주목받고 있다. 오 대표는 외부에 많이 드러나지 않았으나, 지난 2016년부터 팬코를 이끌며 사업수완을 보여온 전문 경영인이다. 그는 공인회계사, 사법고시를 모두 패스해 삼일회계법인, 수원지방법원 판사, 대법원 재판연구관, 김앤장법률사무소 등을 거쳐 현재 팬코의 성장을 이끌고 있다. 팬코는 패션계의 TSMC로 불리울 정도로 큰 영향력을 발휘하고 있다. 무신사 이외에도 유니클로, 자라, 무인양품 등 국내외 기업들이 주요 고객들이다.
  • 이 체험은 5일 하루만 진행되며, 선착순으로 운영돼 수량 소진 시 종료된다.
  • 스테이블코인 전쟁, 승리 방법도 고민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