当前位置:首页 > 陈德志 > 한 후보는 지도부에 대한 비판도 이어갔다. 새로운미래 이낙연 상임고문을 포함한 구 민주당 세력이 ‘당명 변경’을 대선 연대 조건으로 제시했다는 보도에 대해 “국민의힘 당원들의 자존심을 팔아넘기고 당명까지 바꾸려는 일들이 일어나는 것에 대해 경악스럽게 생각한다”고 밝혔다. 그는 “당명은 당원이 결정해야 하며, 문재인 정권 인사들에게 휘둘려선 안 된다”고 덧붙였다. 이에 대해 신동욱 수석대변인은 “지도부 차원에서 당명 변경을 검토한 적 없다”고 선을 그었지만, 후보와 지도부 간 불신은 커지는 모습이다. 正文
한 후보는 지도부에 대한 비판도 이어갔다. 새로운미래 이낙연 상임고문을 포함한 구 민주당 세력이 ‘당명 변경’을 대선 연대 조건으로 제시했다는 보도에 대해 “국민의힘 당원들의 자존심을 팔아넘기고 당명까지 바꾸려는 일들이 일어나는 것에 대해 경악스럽게 생각한다”고 밝혔다. 그는 “당명은 당원이 결정해야 하며, 문재인 정권 인사들에게 휘둘려선 안 된다”고 덧붙였다. 이에 대해 신동욱 수석대변인은 “지도부 차원에서 당명 변경을 검토한 적 없다”고 선을 그었지만, 후보와 지도부 간 불신은 커지는 모습이다.
时间:2025-05-12 12:18:00 来源:杼柚空虚网 作者:黄红英 阅读:442次
(责任编辑:谢采妘)
最新内容
- ·또, 구글에서 진료소견서 등 양식을 내려받아 아버지 인적 사항과 진단명 등을 기록한 뒤 부대에 제출했습니다.
- ·
- ·[질문6] 그래서 유심보호서비스 가입을 먼저 하라는거죠?
- ·
- ·오비맥주 관계자는 카스가 다시 한번 국내 맥주시장의 정점을 새롭게 써 나가고 있다며 앞으로도 품질 혁신과 소비자 중심의 브랜드 경험 확대 등을 통해 명실상부 1위 브랜드로서의 여정을 지속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 ·
- ·미국 미시간주에서 취임 100일 기념 연설을 하는 트럼프 대통령. [연합뉴스] 많은 역사가는 저의 취임 첫 100일이 미국을 대공황에서 건져낸 ‘뉴딜’의 초석이 됐다고 평가합니다. 그런데 유감스럽게도 당신의 첫 100일은 ‘뉴딜’이 아닌 ‘노딜(No Deal)’로 평가될 것 같군요. 당신은 관세가 미국 경제를 구원할 거라고 했지만, 그 결과는 어떤가요. 1분기 미국의 국내총생산(GDP) 증감률은 -0.3%. 3년 만의 역성장입니다. 당신의 지지율은 취임 100일 기준으로 역대 대통령 중 가장 낮은 39%(ABC 방송·워싱턴포스트·입소스 공동 조사)까지 급락했죠.
- ·
- ·
- ·또 메타는 소비자 보호 관련 내용을 플랫폼 이용약관에 따로 규정하지 않은 것으로 확인됐다. 사업자의 상호, 대표자 성명 등 소비자 보호에 필수적인 신원정보를 확인하지도 않았다. 네이버·카카오 등 국내플랫폼은 해당 법 규정을 준수해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