当前位置:首页 > 新竹市 > ◆ 박용진> 내란 종식을 위한 정권 교체 그리고 민주 회복이라고 하는 것을 요구하는 목소리가 훨씬 높기 때문에 어떤 빅텐트를 하더라도 선거 결과가 달라지진 않을 것 같아요. 그런데 찬탄 반탄 나눠 싸우던 국민의힘에서 한동훈 후보에 대한 지지가 이렇게 올라오고 있더라고요. 그거는 보수 지지층의 변화를 보여주고 있는 거라고 보거든요. 지금은 압도적인 차이가 있지만 선거라고 하는 건 1대1 양자 대결로 가게 되면 뭉치기 시작하거든요. 正文
◆ 박용진> 내란 종식을 위한 정권 교체 그리고 민주 회복이라고 하는 것을 요구하는 목소리가 훨씬 높기 때문에 어떤 빅텐트를 하더라도 선거 결과가 달라지진 않을 것 같아요. 그런데 찬탄 반탄 나눠 싸우던 국민의힘에서 한동훈 후보에 대한 지지가 이렇게 올라오고 있더라고요. 그거는 보수 지지층의 변화를 보여주고 있는 거라고 보거든요. 지금은 압도적인 차이가 있지만 선거라고 하는 건 1대1 양자 대결로 가게 되면 뭉치기 시작하거든요.
时间:2025-05-12 04:17:41 来源:杼柚空虚网 作者:王欣如 阅读:154次
(责任编辑:刘苍苔)
最新内容
- ·
- ·https://www.joongang.co.kr/article/25315392
- ·
- ·펠란 장관은 헬기로 한화오션 거제사업장으로 이동해 김동관 한화그룹 부회장의 안내를 받으며 거제조선소를 둘러봤다. 펠란 장관과 김 부회장은 여의도 1.7배 크기의 거제조선소 내에서도 가장 안쪽에 위치한 특수선 야드를 방문해 정비 중인 미 해군의 급유함 ‘유콘’을 함께 둘러봤다. 펠란 장관은 김 부회장의 안내로 현재 건조 중인 잠수함 ‘장보고-Ⅲ 배치(Batch)-Ⅱ’에 대한 설명도 들었다.
- ·
- ·
- ·미국과 우크라이나의 광물협정에 대해 크렘린궁 등 러시아 정부의 공식 반응은 아직 나오지 않았다.
- ·이번 조치는 ‘노후계획도시 정비 및 지원에 관한 특별법’ 시행에 맞춰, 노후 단독주택지 또한 자발적인 신축과 정비가 가능하도록 유도하려는 취지다. 그동안 아파트 단지 위주로 이뤄지던 정비 흐름이 단독주택지로도 확산될 것으로 전망된다.
- ·
- ·서 교육감은 1일 어린이날 축하 영상에서 “어린이 여러분은 앞으로 세상을 예쁘게 만들어 나갈 미래의 주인공”이라며 “여러분 안에는 무한한 가능성과 멋진 꿈이 숨겨져 있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