当前位置:首页 > 三明市 > EVSIS는 지난해 미국 캘리포니아에 법인을 설립한 후 올해 초까지 현지 생산라인 가동 준비를 마쳤다. 급속 충전기 중심의 제품 포트폴리오로 마진 확보와 기술 차별화에 집중하고 있으며 완속 중심인 미국 충전 시장 내 고속 수요 전환 국면을 노리고 있다. 正文
EVSIS는 지난해 미국 캘리포니아에 법인을 설립한 후 올해 초까지 현지 생산라인 가동 준비를 마쳤다. 급속 충전기 중심의 제품 포트폴리오로 마진 확보와 기술 차별화에 집중하고 있으며 완속 중심인 미국 충전 시장 내 고속 수요 전환 국면을 노리고 있다.
时间:2025-05-12 09:42:09 来源:杼柚空虚网 作者:鞍山市 阅读:349次
(责任编辑:云南省)
最新内容
- ·김 씨는 범행 이후 옆 골목에서 태연하게 담배를 피우며 자진 신고했습니다.
- ·
- ·특히 한국과 관련해선 “우리는 한국의 군대(주한미군)에 돈을 대고 있지만, 그들은 무역에서 우리를 이용하고 있다”며 “우리는 그들이 필요하지 않지만, 그들은 우리의 돈을 뜯어내고 있다”고 강조했다. 대미 수출 의존도가 높은 한국과의 협상에서 미국이 유리한 고지를 차지하고 있다는 주장인 동시에, 협상 과정에서 방위비 분담금 등을 지렛대로 활용할 가능성을 시사한 말로 풀이된다.
- ·이번 개방 확대는 탐방 수요 증가와 더불어 군민 생계와 지역경제 활성화를 고려한 조치로, 기존 연 4개월(6~9월)간 운영되던 탐방 기간을 연 6개 월(5~10월)로 연장하고, 주 3일(금·토·일)이던 탐방 요일도 주 5일(월·화·금·토·일)로 확대했다.
- ·현지시간 30일 미국 재무부는 러시아의 전면 침공 이후 미국에 우크라에 제공해 온 막대한 재정적·물질적 지원을 인정하며, 이번 경제적 파트너십은 양국이 협력하고 공동으로 투자함으로써 양국이 보유한 자산과 재능, 역량을 활용해 우크라이나의 경제 회복을 가속화할 수 있도록 기반을 마련한다고 전했다.
- ·재판부는 증인을 단 3명만 채택하고 증인신문 시간도 1시간 30분으로 제한했습니다.
- ·1일 천안시에 따르면 국가철도공단은 ‘경부선 천안역사 증개축 사업’ 시공사 측과 최근 계약을 체결하고 본격적인 착공에 들어갔다.
- ·#에어프레미아 #타이어뱅크
- ·
- ·정치권은 어제 민주당 이재명 대선 후보가 유죄 취지 파기환송 선고를 받은 것과, 최상목 전 부총리 사임을 둘러싼 갈등이 최고조에 달하고 있습니다.
热点内容
- ·
- ·
- ·
- ·
- ·스님은 이에 대해 꿈속에서 강도를 만나 도망가는 것과 같다고 비유했다. 눈을 뜨면 강도는 본래 없었다는 것이다.
- ·2일 관련 업계에 따르면 대명소노그룹의 지주사 소노인터내셔널은 JC파트너스와 공동으로 보유한 제이씨에비에이션제1호 유한회사(JC SPC)의 에어프레미아 지분 전량을 타이어뱅크 측에 매각하는 계약을 체결했다.
- ·광명시는 에너지 절감을 위해 어린이집 단열 성능을 보강하고 고성능 창호로 교체했다. 또 건물 전체 에너지 사용량을 실시간으로 측정·분석해 효율적으로 운영할 수 있도록 건물에너지관리시스템을 설치하고 주요 설비를 고효율 기기로 교체했다.
- ·
- ·한 달 남짓 남은 대선 투표일까지 형이 확정될 가능성이 극히 낮아, 이 후보의 출마가 당장 막히는 건 아니지만, 선거 운동 과정에서 후보 자격을 둘러싼 논란에 직면할 거라는 관측이 나옵니다.
- ·▷ 전화 02-784-4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