当前位置:首页 > 金山区 > 이 후보는 "강남 집값 때려잡기에만 몰두하다 전국 부동산 가격을 들썩이게 만들었던 문재인 정부의 실패를 반면교사로 삼아야 한다"면서 "세제 인센티브 통해 주거 이동의 유연성을 제공하고, 임대등록 제도로 지방 미분양을 해결해 수도권-지방 양극화를 해소할 것"이라고 말했다. 正文
이 후보는 "강남 집값 때려잡기에만 몰두하다 전국 부동산 가격을 들썩이게 만들었던 문재인 정부의 실패를 반면교사로 삼아야 한다"면서 "세제 인센티브 통해 주거 이동의 유연성을 제공하고, 임대등록 제도로 지방 미분양을 해결해 수도권-지방 양극화를 해소할 것"이라고 말했다.
时间:2025-05-12 18:09:17 来源:杼柚空虚网 作者:仓木麻衣 阅读:689次
(责任编辑:沈人杰)
最新内容
- ·
- ·최장관 공정위 기업집단감시국장은 이번에 지정된 대상 집단과 관련된 주식 소유 현황, 내부거래 현황 등의 정보에 대해서 고도화된 분석을 통한 정보를 순차적으로 공개하며 시장 참여자들에게 유용한 정보를 제공할 계획이라며 이를 통해 시장 감시가 강화되고 기업집단의 자발적 지배구조 개선이 유도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더불어민주당과 국민의힘이 1일 총 13조8000억원 규모의 추가경정예산(추경)안을 국회 본회의에서 처리하기로 뜻을 모았다. 정부가 제출한 12조2000억원 추경안보다 1조6000억원 증액된 안이다.
- ·
- ·그는 미국과의 본격적 통상 협의, 어려운 민생 경제 살리기, 반도체 AI(인공지능) 글로벌 기술 패권 경쟁 등 그 어느하나에도 소홀함이 없어야 한다며 장관들의 책임있는 자세를 요구했다. 이 권한대행은 장관을 중심으로 모든 부처는 마지막까지 소관 현안에 대해 투철한 사명감 가지고 책임있게 마무리해달라고 요청했다.
- ·회의 참석 단체장들은 '전주 하계올림픽은 전북 뿐 아니라 영호남 전체의 도약 기회'라고 강조했다. 특히 지역 간 불균형 해소와 지방도시 간 연대 기반의 개최 모델을 상기하며 국가 차원의 체계적 지원과 제도 마련을 정부에 강력히 촉구했다.
- ·앞서 민주당 경선 과정에서 김 지사는 최종 6.87%를 득표하며 2위에 올랐고, 김경수 후보는 3.36%를 얻으며 3위에 머물렀다.
- ·그러나 최근 중국과 중동의 생산 설비 증설 등으로 공급 과잉과 원자재 가격 불안정, 탄소중립 정책 강화 등으로 석유화학산업 침체가 지속되면서 선제 대응 지역 지정이 절실한 상황이다.
- ·이 같은 추정은 김 지사가 말한 '다음번의 기적'이라는 표현에서도 가늠해 볼 수 있는 부분이다.
- ·
- ·한 전 대행은 2일 국회에서 대선 출마를 공식 선언할 것으로 보인다. 한 전 대행은 전날 대국민 담화에서 저는 방금 대통령 권한대행 국무총리의 직을 내려놓았다며 우리가 직면한 위기를 극복하기 위해 제가 할 수 있는 일, 제가 해야 하는 일을 하고자 저의 직을 내려놓기로 최종 결정했다고 했다.
热点内容
- ·하지만 국가를 위해 제가 최선이라고 믿는 길을
- ·
- ·문제는 개인이건 국가건 하나의 도전을 이겨내면 그것으로 끝나는 게 아니라 그보다 더 어려운 도전이 닥쳐오곤 한다는 데 있습니다. 대한민국이 기로에 서 있다는 데 많은 분들이 동의하실 줄 압니다.
- ·민주당은 이번 총리 사퇴가 단순한 정치 행보가 아닌 국정농단의 연장선이라는 점을 강조했다. 조 대변인은 “대한민국이 직면한 위기를 극복하는 길은 윤석열 내란을 완전히 진압하고, 잔불까지 철저히 밟아 끄는 것”이라며 “그 길에 내란 대행 한덕수를 위한 자리는 없다”고 단언했다.
- ·
- ·
- ·
- ·
- ·반면 검찰은 공지를 통해 원심의 법리 오해 등 위법을 바로 잡은 대법원판결 선고 취지에 따라 파기환송심에서 죄에 상응하는 형이 선고될 수 있도록 공소유지에 만전을 기하겠다고 했다.
- ·금감원이 정치 테마주 60개 종목을 분류해 분석한 결과를 보면 이 중 29개 종목이 영업이익이나 당기순이익이 적자인 부실 상태였다. 이자보상비율이 1 미만으로 영업이익으로 이자비용조차 상환할 수 없는 상태인 좀비기업도 28곳이나 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