当前位置:首页 > 陈浩峰 > 트래블로그는 출시 1천일을 맞은 지난 14일 가입자 800만명을 돌파했다. 가입자 100만명 돌파에 325일, 500만명 돌파에 689일이 걸렸다. 正文
트래블로그는 출시 1천일을 맞은 지난 14일 가입자 800만명을 돌파했다. 가입자 100만명 돌파에 325일, 500만명 돌파에 689일이 걸렸다.
时间:2025-05-12 17:20:27 来源:杼柚空虚网 作者:陈明章 阅读:660次
(责任编辑:巫慧敏)
最新内容
- ·
- ·시는 이번 행사를 통해 화성특례시가 추진해온 혁신적인 AI 정책과 AI 미래도시로 나아가기 위한 전략을 국내외에 소개할 예정이다. 또한, 아마존, 현대차그룹, 신세계, KAIST 등 글로벌 기업과 기관을 포함한 총 48개 기관이 참여하고, 100여 개의 부스가 마련되어 약 1만 명 이상의 참관객이 방문할 것으로 기대된다.
- ·
- ·이번 전시는 5.18기념재단과 협력 기획 사업으로 진행되며 오는 28일까지 경기도교육청4.16생명안전교육원 미래희망관 1층에서 열린다.
- ·김 부총재보는 이날 오전 8시 30분 주재한 물가 상황 점검 회의에서 “유가 하락, 낮은 수요 압력 등 물가 하방 요인과 높아진 환율 수준 등 상방 요인이 상쇄되고 있다”며 이런 전망을 내놨다.
- ·
- ·민주당 소속 정청래 법제사법위원장은 이날 페이스북에서 대통령은 대법원이 뽑지 않는다. 대통령은 국민이 뽑는다고 말했다.
- ·벤처기업들이 주 52시간제 준수로 인해 경영상 어려움을 겪는 것으로 조사됐다. 특히 연구개발, 기획·디자인, 사업개발 등의 직군에서 어려움이 크다고 호소했다.
- ·그는 이어 북한은 러시아와의 밀착을 가속화하며 우리를 겨냥한 무기체계를 개량하고 있다며 국민의 생명과 재산을 지키는 데 한 치의 빈틈도 없어야 한다고 강조했다. 아울러 장병 사기는 전쟁의 승패를 좌우하는 핵심 요소라며 군 사기 진작과 처우 개선도 당부했다.
- ·
热点内容
- ·
- ·
- ·존 필린 장관은 김동관 부회장의 안내를 받아 거제사업장에서 MRO(유지·보수·정비) 중인 미국 해군 7함대의 급유함인 ‘유콘’함을 둘러봤다. 거제사업장 내 잠수함 건조 구역과 상선 건조 구역 등 한화오션 거제 사업장 주요 생산 현장도 함께 둘러봤다.
- ·
- ·트렌드포스는 멕시코에 생산능력이 부족한 TV 제조업체들은 2분기 말까지 생산·공급망을 이전하지 못할 경우 어려움에 직면할 수 있다며 관세로 인해 하반기 TV 가격이 인상될 가능성이 높다고 전망했다.대학 등 비영리법인과 가상자산사업자로 등록한 가상자산거래소의 가상자산 매도 기준이 정해졌다. 비영리법인은 3개 이상 원화거래소에서 거래 지원하는 가상자산에 한정되고, 가상자산거래소의 매도가능 가상자산은 5개 원화거래소 시가총액 상위 20개 가상자산으로 한장된다.
- ·
- ·이달부터 국내 펫보험 관련 보장이 크게 바뀌면서 자기 부담률도 30%까지 올라간다.
- ·현대자동차가 고객의 차량 구매 부담을 완화하기 위해 ‘H-Super Save’ 특별 프로모션을 실시하고 5월 한 달간 파격적인 차량 구매 혜택을 제공한다고 2일 밝혔다.
- ·'나인톡'은 카카오톡 기반의 단체발송 고객관계관리(CRM) 서비스로 김 대표가 보험영업 경험을 바탕으로 개발했다. 이 서비스는 고객과 계약목록을 핵심 영업자산으로 보고 이를 효과적으로 관리하는 데 초점을 맞췄다.
- ·정치 현안에 대한 두 후보의 의견 차를 알아보는 '오엑스(OX)' 퀴즈에서 첫 문항으로 등장한 질문도 '한 대행과의 단일화는 전당대회 직후여야 한다?'였다. 김문수의 '문'과 한덕수의 '덕'을 딴, 이른바 '을지문덕' 마케팅을 펼치며 단일화를 적극 밀어 온 김 후보는 즉각 'O'를 들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