当前位置:首页 > 周山 > 엄중한 시기 제가 짊어진 책임의 무게를 생각할 때, 이러한 결정이 과연 옳고 또 불가피한 것인가 오랫동안 고뇌하고 숙고한 끝에, 이 길밖에 길이 없다면, 그렇다면 가야 한다고 결정하였습니다. 正文
엄중한 시기 제가 짊어진 책임의 무게를 생각할 때, 이러한 결정이 과연 옳고 또 불가피한 것인가 오랫동안 고뇌하고 숙고한 끝에, 이 길밖에 길이 없다면, 그렇다면 가야 한다고 결정하였습니다.
时间:2025-05-12 12:42:52 来源:杼柚空虚网 作者:铁之女 阅读:457次
(责任编辑:安胜浩)
最新内容
- ·고객의 투자 활동(거래활동, 계좌유지, 상품 다양성, 디지털 채널 이용, 서비스 이용 등)과 관련된 행동 데이터를 AI 알고리즘이 분석해 개인별 상황에 맞춰 체계적이고 일관된 관리가 가능한 ‘손님 거래활동지수’도 개발했다.
- ·
- ·미래 전망은 대개 30년 전후다. 2050년은 그래서 나온 것이지만, 내일조차 불확실한 세상이다. 지수함수적인 기술 진보가 빨라도 너무나 빨라서다. AI, 양자, 로봇, 바이오, 에너지 등 첨단기술이 2050년 전에 성숙하거나 실용화돼도 이상할 게 없을 정도다. 과거의 경험과 현재의 판단만으로는 장래를 알기 어렵다.
- ·
- ·이어 “7년 전 바넬로피가 태어났을 때부터 그의 가슴을 닫고 심장을 보호할 적절한 기회를 기다려 왔다. 까다롭고 긴 여정이었지만 성공했다는 사실을 알았을 때 얻는 만족감은 특별했다”면서 “도움을 줄 수 있어 기쁘다”는 소감을 전했다.
- ·험준한 지형이 많아 진화가 어려운 산불 현장에서는 하중이 20kg 이상에 달하는 공기호흡기 착용이 어렵다. 소방공무원들은 유일한 보호장비인 방진마스크에 의존해야 하지만 고가의 장비인 만큼 충분한 수량 확보에 어려움을 겪고 있었다.
- ·외식 계획이 있다면 신한카드 ‘처음(ANNIVERSE)’도 쏠쏠하다. 일반 음식점에서 5% 마이신한포인트 적립이 가능하며 스타벅스 등 커피 전문점과 주요 편의점에서도 동일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 ·
- ·▲국민의힘, 이재명 사법 리스크 총공세…'반명 여론전'으로 대선 반전 노린다
- ·[이데일리 송승현 기자] 법무부가 2일 검찰의 특정업무경비가 복원된 것과 관련해 환영의 입장을 내비쳤다.
热点内容
- ·한화에어로스페이스와 한화시스템, 한화오션 등은 지난달 28일(현지시각) 칠레 산티아고에서 개최된 ‘코리아디펜스데이(KOREA DEFENSE DAY) 2025’에 참가해 지역 맞춤형 주요 제품군을 선보였다고 2일 밝혔다.
- ·한꿈학교는 그간 지하층에 위치해 교육환경이 열악했던 만큼 올해 시행계획에 따라 지상 건물로 이전되며 교사(校舍)도 리모델링이 진행될 예정이다.
- ·
- ·
- ·
- ·광주공공배달앱(위메프오, 땡겨요)은 올해 3월 기준으로 누적 주문 185만건, 459억원의 매출을 올리는 등 대표적 모범으로 꼽히고 있다.
- ·사회적가치대상은 IBK투자증권이 수상자로 선정됐는데, 전사적 ESG 비전의 수립과 관리체계의 구축을 통해 ESG 투자활동을 증대하고 ESG 중심경영을 구현한 부분이 높은 평가를 받았다. 마지막으로, 서비스혁신대상은 플랫폼의 편의성, 연결성, 기술력을 바탕으로 고객들에게 혁신적 서비스를 제공한 카카오페이증권에게 수여됐다.
- ·
- ·대법원도 이씨와 검찰 측 상고를 기각하고 원심 판단을 유지했다. 이씨와 함께 투자자를 모집하는 등 유사수신에 가담한 혐의를 받는 나머지 피고인들도 각각 징역 2년8개월~징역 10년을 확정받았다.권영세 국민의힘 비상대책위원장이 1일로 예정된 대법원의 이재명 더불어민주당 대선 후보 ‘공직선거법 사건’ 선고와 관련해 “어떤 판결이 나오든 이 후보가 정치 무자격자라는 사실은 변함없다”며 “국민 상식과 눈높이에 맞는 판결을 기대한다”고 말했다.
- ·최종 거래 종결일은 9월 말이다. 이로써 현재 공동 최대주주 지위에 있는 타이어뱅크그룹은 기존 48%의 지분에 JC SPC 및 소노가 보유한 22%의 지분을 추가 인수하면서 지분 70% 이상을 확보하게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