当前位置:首页 > 高桥洋子 > 아울러 요양원 측이 국가로부터 1인당 월 37만5000원의 급식비를 지급받고도 1인당 간식비로 고작 100원가량을 사용했다는 보도 내용을 언급하며 “이 정도면 내부고발자의 ‘우리 강아지 줘도 안 먹을 것 같다’는 표현이 결코 과장이 아니다”고 지적했다. 正文
아울러 요양원 측이 국가로부터 1인당 월 37만5000원의 급식비를 지급받고도 1인당 간식비로 고작 100원가량을 사용했다는 보도 내용을 언급하며 “이 정도면 내부고발자의 ‘우리 강아지 줘도 안 먹을 것 같다’는 표현이 결코 과장이 아니다”고 지적했다.
时间:2025-05-12 10:37:01 来源:杼柚空虚网 作者:唐磊 阅读:382次
(责任编辑:李亚明)
最新内容
- ·
- ·
- ·
- ·이에 민주당은 이날 오후 긴급 의원총회를 소집하고, 향후 대응 방안을 논의할 방침이다.전라남도는 1일 도청에서 식품 전문가 등이 참석한 가운데 '전남 K-Food 레시피 개발 및 상품화 용역' 착수보고회를 열고, 남도의 전통 음식문화를 계승한 전남형 케이푸드(K-Food) 육성 방안을 논의했다.
- ·
- ·민주당 박찬대·국민의힘 권성동 원내대표는 이날 국회에서 만나 이 같은 내용의 추경안에 합의했다.
- ·이에 충격받은 A씨는 자신의 SNS에 여성과 주고받은 대화를 공유했다. 몇 시간 후 A씨는 이 여성이 나와의 거래를 고집하고 있다. 심지어 차의 세부적인 부분을 보고 싶다며 여러 번 전화를 걸었고, 자신이 실제 여성임을 확인시켜 줬다는 추가 글을 게재하기도 했다.
- ·심지어 최 부총리 탄핵 가능성도 완전히 배제할 수만은 없는 형편이다.
- ·
- ·전북 전주완산경찰서는 어제 중실화 및 중과실치사 혐의로 A씨에게 청구된 구속영장이 발부됐다고 밝혔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