当前位置:首页 > 郑宇文 > 서울중앙지법 박정호 영장 전담 부장판사는 4월 30일 뇌물수수와 정치자금법 위반 혐의 등을 받는 박성만 의장에 대해 구속 전 피의자 심문을 진행했는데, 30일 밤 "증거를 인멸할 염려와 도망할 염려가 있다"라며 구속영장을 발부했습니다. 正文
서울중앙지법 박정호 영장 전담 부장판사는 4월 30일 뇌물수수와 정치자금법 위반 혐의 등을 받는 박성만 의장에 대해 구속 전 피의자 심문을 진행했는데, 30일 밤 "증거를 인멸할 염려와 도망할 염려가 있다"라며 구속영장을 발부했습니다.
时间:2025-05-12 10:33:27 来源:杼柚空虚网 作者:刘可 阅读:380次
(责任编辑:叶小青)
最新内容
- ·[이데일리 김아름 기자] 카카오페이(377300)는 재단법인 바보의나눔과 함께 산불전문예방진화대를 응원하는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2일 밝혔다.
- ·[이데일리 박순엽 기자] 한덕수 전 국무총리의 대통령 선거 출마 선언이 임박하면서 이른바 ‘한덕수 테마주’로 꼽히는 종목들의 주가가 강세를 나타내고 있다.
- ·공개된 영상과 사진에는 구혜선이 카이스트(KAIST) 연구원과 함께 '펼치는 헤어롤'을 구상하는 모습과 핵심 연구원으로서 흰색 가운을 입은 모습이 담겼다.
- ·한국거래소에 따르면 이날 코스피지수는 2556.52로 출발해 오전 9시 3분 현재 전 거래일 대비 5.52포인트(0.22%) 내린 2551.09를 기록 중이다.
- ·
- ·
- ·국민의힘의 후보직 사퇴 주장엔, 경쟁자 입장에서 온갖 상상과 기대를 하겠지만, 정치는 국민이 하는 거라며 국민의 뜻을 따르겠다고 일축했습니다.
- ·한국 정부는 여전히 ‘줄라이(July·7월) 패키지’를 내세우며 대선 전에는 협상을 서두르지 않겠다는 입장을 고수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 ·
- ·지금 세계는
热点内容
- ·
- ·
- ·
- ·
- ·
- ·
- ·
- ·[앵커]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