当前位置:首页 > 威海市 > 전용기 의원은 "이재명 하나 막아보겠다고 모든 기득권이 총출동하고 있다"며 "법과 정의는 실종되고 정치가 사법을 덮고 있다"고 비판했다. 최민희 의원도 "대법원 선거 개입, 윤석열 친구 조희대의 사법 쿠데타"라고 했다. 正文
전용기 의원은 "이재명 하나 막아보겠다고 모든 기득권이 총출동하고 있다"며 "법과 정의는 실종되고 정치가 사법을 덮고 있다"고 비판했다. 최민희 의원도 "대법원 선거 개입, 윤석열 친구 조희대의 사법 쿠데타"라고 했다.
时间:2025-05-12 11:09:54 来源:杼柚空虚网 作者:黄泆潼 阅读:401次
(责任编辑:朱文)
最新内容
- ·심우정 검찰총장은 더불어민주당의 탄핵소추안 발의에 근거 없는 허위사실이라며 강하게 반발했다.
- ·
- ·지난해 1월에는 휴가를 맞아 칼국숫집에서 식사를 하던 5군단 장병의 밥값을 20대 중반으로 보이는 남성이 대신 내줬고, 지난 2023년 11월에도 충북 괴산으로 출장을 가는 6사단 부대원들에게 한 중년 남성이 커피 30잔을 대접했습니다.
- ·한동훈 캠프 신지호 특보단장도 불교방송(BBS)에서 '한 대행의 무소속 출마 선언과 후보 단일화 뒤 국민의힘 입당' 코스가 한 대행 측에서 거론되는 데 관해 무임승차라고 꼬집었다.
- ·
- ·◇김재원: 이것을 일반 유권자들이 판단할 때 사실 확인을 거치게 할 거짓말인지 아닌지 이렇게 평가를 해야 되는데요. 그 판단 내용을 하나하나 인수분해 하듯이 따져서 무슨 사진은 조작된 것이 맞다, 골프는 치지 않은 것이 맞다 이런 식으로 사람들이 인식을 하지 않거든요. 그러니까 2심의 판사들은 말하자면 무죄를 만들기 위해서 법을 기술적으로 활용한 것입니다. 그래서 사실은 그분들은 판사 자격이 없는 분들이고 영구 퇴출되어야 할 분들이라고 생각합니다.
- ·그러나 대법원은 이 두 발언에 대해 무죄로 판결한 2심 결정에 법리오해의 잘못이 있다며 이 부분을 파기했다. 이에 따라 원심법원인 서울고등법원에서 다시 진행될 파기환송심에서는 이 두 발언이 유죄라는 취지로 다시 판결을 해야 한다.
- ·어린이와 가족들이 함께 참여하고 체험할 수 있는 △작은 나무심기 △스냅버튼, 책갈피, 바람개비, 키링 만들기 등 창의력을 키우는 만들기 체험부터 △드론 조종△가족사진 촬영 및 인화 △투호놀이 △페이스페인팅 △마술 등 아이들이 보고 즐길 수 있는 체험마당이 마련됐다.
- ·이 권한대행은 국정 공백이나 혼란 없이 국가 운영을 안정적으로 이어나가기 위해 최선을 다해야 한다고 강조했습니다.
- ·수상자 9명은 남원시 홍보대사로 공식 위촉될 예정이다. 이들은 향후 1년간 춘향정신과 남원의 전통문화를 국내외에 알리는 홍보 활동을 수행하게 된다.
热点内容
- ·
- ·
- ·
- ·한편, 제21회 안산국제거리극축제는 오는 3일부터 5일까지 3일간 안산문화광장 일대에서 열린다. 이번 축제는 다채로운 프로그램과 수준 높은 거리공연으로 관람객을 맞이할 예정이다.곡성군(군수 조상래)이 '제15회 곡성세계장미축제'를 위한 2차 추진 상황 보고회를 열고 오는 5월 16일부터 25일까지 곡성섬진강기차마을에서 개최할 장미축제 준비를 위해 박차를 가하고 있다.
- ·
- ·지금까지 3분 뉴욕 증시였습니다.
- ·
- ·교역 확대·비관세조치·경제 안보 협력 논의 심화
- ·한 후보는 이날 오후 대구로 이동해 국민의힘 대구시당 당원들과 간담회를 갖고, 대구 서문시장과 동성로를 방문한다. 내일은 경남 창원과 부산으로 이동해 영남 지역 당원들과 시민들을 만날 계획이다.
- ·한 후보는 한 권한대행과의 단일화 논의에 적극적 입장을 보이며 선명성을 부각해 온 김 후보에게 '후보 양보 가능성'을 거론하며 견제에 나섰고, 김 후보는 '명분이 있어야 한다'며 맞섰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