当前位置:首页 > 孙晔 > 교보생명보험·에코프로·태영은 자산이 11조6천억원 이하로 떨어져 상출집단에서 공시집단으로 하향 지정됐다. 대형 인수·합병(M&A)도 순위 변동의 요인이었다. 正文
교보생명보험·에코프로·태영은 자산이 11조6천억원 이하로 떨어져 상출집단에서 공시집단으로 하향 지정됐다. 대형 인수·합병(M&A)도 순위 변동의 요인이었다.
时间:2025-05-12 10:20:51 来源:杼柚空虚网 作者:熊汝霖 阅读:372次
(责任编辑:ԬȪ)
最新内容
- ·
- ·먼저, 무죄를 선고한 항소심이 맞다고 보고 검사의 상고를 기각하는 겁니다.
- ·
- ·
- ·[이데일리 김아름 기자] NHN링크는 자사가 투자한 뮤지컬 ‘어쩌면 해피엔딩’ 브로드웨이 공연이 올해 토니 어워즈와 드라마 리그 어워즈 등 주요 시상식에서 다수 부문 후보에 올랐다고 2일 밝혔다.
- ·
- ·1심 재판부는 피고인의 행위는 민주정치의 건전한 발전에 기여함을 목적으로 하는 정치자금법의 입법 취지를 훼손하는 것으로 가볍게 볼 사안이 아니다며 특히 광역의원 당내 후보 경선에서 후보자 추천과 관련해 피고인의 영향력을 행사하는 대가로 적지 않은 액수의 금품을 직접 수수하는 행위는 정당의 후보자 공천 과정에서의 공정성과 정당 운영의 투명성을 해치고 대의 민주주의 근간을 흔들 수 있고 죄질이 상당히 좋지 않다고 판시했다.
- ·
- ·
- ·
热点内容
- ·
- ·
- ·
- ·최상목 경제부총리 겸 기획재정부 장관(사진)이 1일 사퇴했다. 더불어민주당이 민주당 이재명 대선 후보의 공직선거법 위반 사건이 유죄 취지로 파기환송된 직후 최 부총리에 대한 탄핵소추안을 국회 본회의에 기습 상정하려 하자 곧바로 사퇴한 것. 한덕수 대통령 권한대행의 대선 출마에 이어 경제 사령탑인 최 부총리까지 사퇴하면서 국정 마비 우려가 커지고 있다.
- ·이외에 흑백의 간결한 드로잉으로 반려동물과 인간의 따뜻한 교감을 그려내는 이나영, 강렬한 블랙 실루엣의 고양이 조각을 선보이는 황혜선, 간결하고 직관적인 형태로 반려동물과의 관계에서 위로 받았던 순간들을 감각적으로 풀어내는 그노, 자유로운 붓터치로 사람과 동물의 풍부한 표정을 생동감 있게 담아내는 카에데 마치코의 작품도 만나볼 수 있다.
- ·
- ·
- ·참가 학생들은 하수처리장에서 정수장, 그리고 가정까지 이어지는 물 순환의 전 과정을 현장에서 직접 체험한다.
- ·1일 서울서부지검은 지난달 25일 건조물침입 및 절도 혐의를 받는 20대 남성 A 씨를 불구속 기소했다고 밝혔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