当前位置:首页 > 郎朗 > A. 보험료 부담이 클 땐 ‘감액제도’를 고려해 볼 수 있어요. 감액제도는 가입 당시 약정한 보험가입금액을 줄이는 대신에 보험료를 낮추는 방식입니다. 즉, 보장 규모는 줄지만, 보험 계약은 그대로 이어갈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가입 금액이 1억원인 종신보험이 있다면 이를 5000만원으로 줄이고 그에 맞춰 보험료도 낮출 수 있습니다. 줄어든 보장 부분은 해지한 것으로 간주해 해약환급금을 받을 수도 있어요. 보험을 완전히 해지하는 것보다는 손실을 줄이면서 보장을 이어갈 수 있는 방법입니다. 실효된 보험(보험료 미납으로 효력이 사라진 계약)을 다시 살릴 때도 감액을 활용할 수 있습니다. 감액 후 줄어든 보장으로 계약을 부활시키는 방식입니다. 다만, 최근 판매된 무·저해지환급형 상품은 감액 시 환급금이 적거나 없을 수 있으므로, 약관과 해약환급금 안내서를 꼭 확인해야 합니다. 正文
A. 보험료 부담이 클 땐 ‘감액제도’를 고려해 볼 수 있어요. 감액제도는 가입 당시 약정한 보험가입금액을 줄이는 대신에 보험료를 낮추는 방식입니다. 즉, 보장 규모는 줄지만, 보험 계약은 그대로 이어갈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가입 금액이 1억원인 종신보험이 있다면 이를 5000만원으로 줄이고 그에 맞춰 보험료도 낮출 수 있습니다. 줄어든 보장 부분은 해지한 것으로 간주해 해약환급금을 받을 수도 있어요. 보험을 완전히 해지하는 것보다는 손실을 줄이면서 보장을 이어갈 수 있는 방법입니다. 실효된 보험(보험료 미납으로 효력이 사라진 계약)을 다시 살릴 때도 감액을 활용할 수 있습니다. 감액 후 줄어든 보장으로 계약을 부활시키는 방식입니다. 다만, 최근 판매된 무·저해지환급형 상품은 감액 시 환급금이 적거나 없을 수 있으므로, 약관과 해약환급금 안내서를 꼭 확인해야 합니다.
时间:2025-05-12 06:36:30 来源:杼柚空虚网 作者:随州市 阅读:237次
(责任编辑:上饶市)
最新内容
- ·고령층의 지속 노동, 청년층의 초기소득 보장, 플랫폼 종사자의 권리 강화가 함께 제시된 이번 공약은, 노동시장 전반을 대상으로 하는 구조 개선 구상으로 이어지고 있습니다.
- ·지난 19대 대선 때도 정치 상황 변화에 따라 주가가 급등락을 반복하다가 선거일 전·후 원래 수준으로 회귀하는 등 정치테마주는 주가 예측이 어렵고 변동성도 높아 투자 위험성이 매우 높다고 금감원은 지적했다.
- ·멀티플렉스 영화관이 없는 태백지역에서 기존 일주일에 3일~5일, 하루 3회 등 제한적인 형태로 운영돼 오던 태백작은영화관이 앞으로 상설 개관을 통해 정기적으로 영화를 상영하기로 해 지역 문화 인프라 활성화의 첫걸음이 될 전망이다.
- ·
- ·
- ·조국혁신당 ‘끝까지 판다’ 위원회는 오늘(1일) 유기치사·노인학대 혐의로 김건희 씨의 친모 최은순 씨와 친오빠 김진우 씨를 경찰청에 고발했다고 밝혔습니다.
- ·
- ·데이팅 앱에도 월드ID 도입…결제 카드도 출시
- ·
- ·
热点内容
- ·1일 이 의원은 자신의 SNS 글을 통해 판사는 내란수괴 윤석열을 풀어주고, 검찰총장은 동조하고, 대법원은 초고속 파기환송으로 선거판을 흔들었다며 이 같이 밝혔다.
- ·
- ·
- ·▷ 네이버, 유튜브에서 KBS뉴스를 구독해주세요!더불어민주당은 한덕수 대통령 권한대행이 대선 출마를 위해 사임한 것을 두고 “당장 맡은 역할조차 제대로 수행하기는커녕 제 탐욕을 채우는 데 이용하고 국익마저 팔아먹으려 한 자가, 도대체 무슨 책임을 더 지겠다는 말이냐”고 비판했습니다.
- ·
- ·
- ·
- ·
- ·'창작 놀이터'에서는 업사이클링 키링 만들기, 샨티 작가의 캐리커처, 모루인형 만들기, 아이패드 드로잉 클래스 등이 열리고 '드로잉 놀이터'에서는 이민주 작가와 함께하는 '그림 모아 그림' 프로젝트가 진행됩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