当前位置:首页 > 襄樊市 > 이 후보는 민주당 대선후보였던 2021년 방송에 출연해 고(故) 김문기 전 성남도시개발공사 개발1처장을 모른다고 발언한 혐의, 국정감사에서 성남시 백현동 한국식품연구원 부지 용도변경 과정에 국토교통부의 협박이 있었다고 말해 허위사실을 공표한 혐의 등으로 2022년 9월 재판에 넘겨졌다. 正文
이 후보는 민주당 대선후보였던 2021년 방송에 출연해 고(故) 김문기 전 성남도시개발공사 개발1처장을 모른다고 발언한 혐의, 국정감사에서 성남시 백현동 한국식품연구원 부지 용도변경 과정에 국토교통부의 협박이 있었다고 말해 허위사실을 공표한 혐의 등으로 2022년 9월 재판에 넘겨졌다.
时间:2025-05-12 09:07:20 来源:杼柚空虚网 作者:本溪市 阅读:328次
(责任编辑:青海省)
最新内容
- ·
- ·
- ·의견 표명에 불과하므로 처벌할 수 없다는 2심판결이 잘못됐다는 취지입니다.
- ·에이미 후드 MS 최고재무책임자(CFO)는 오는 7월부터 시작되는 새 회계연도에 자본 지출이 계속 증가하겠지만, 속도는 느려질 것이라고 밝혔다. 또 “AI 서비스 부문에서 계획대로 데이터센터 용량을 늘리고 있지만, 수요가 조금 더 빠르게 성장하고 있다”며 “따라서 6월 이후 일부 AI 용량에 제약이 있을 것으로 예상한다”고 덧붙였다.
- ·
- ·
- ·아닙니다. 처리하세요. 이런 정도의 성남시에 물어보기 전에 국토부가 먼저 말한 자체가 없다는 거예요. 그러니까 두 가지는 사실관계라는 거죠. 그래서 이 두 가지를 한 평가는 협박인데 그거 가지고 여기서는 문제가 안 된다라는 것이기 때문에 저는 가장 올바른 판단같이 느껴집니다.
- ·차기 CEO를 찾는 작업이 시작된 당시는 회사 실적이 악화하고 머스크가 '정부효율부'(DOGE) 수장으로 임명돼 워싱턴DC에서 보내는 시간이 많아지면서 테슬라 내에서 긴장이 심해지고 있던 시기였습니다.
- ·특히 올해가 917 데뷔 50주년을 맞이한 만큼 963를 기반으로 한 ‘초고성능 스포츠카의 등장’ 역시 큰 의미가 있다는 의견이 더해지며 ‘기대감’에 힘을 더한다.
- ·
热点内容
- ·이 후보는 이날 오전 SNS(소셜미디어)를 통해 일하는 사람이 주인공인 나라, 노동이 존중받는 사회를 만들겠다. 초기업단위 교섭 활성화, 단체협약 효력 확장으로 노동 존중 대한민국의 시대를 열겠다며 이같이 말했다.
- ·
- ·
- ·특위는 한 인터넷매체 보도를 인용해, 사망한 입소자가 3주 넘게 설사 증세를 보였음에도 제대로 된 의료 조치를 받지 못한 채 방치됐다고 주장했다.
- ·권 위원장은 “이 후보의 선거법 위반 재판이 ‘6·3·3’(1심 6개월, 항소심과 상고심은 각각 3개월) 원칙을 지켰다면, 그 밖의 재판들이 하염없이 시간을 끌지 않았다면 지금 대선 구도는 완전히 달랐을 것”이라고 비판했다.
- ·
- ·1일(현지시간) 영국 BBC에 따르면 테슬라는 이날 발표한 성명에서 최근 일론 머스크의 후임 CEO를 찾기 위해 회사가 인력 회사에 연락했다는 보도는 완전히 거짓이라고 밝혔다. 전날 미국 월스트리트저널(WSJ)은 테슬라 이사회가 지난달 머스크의 후임자를 찾기 시작했다고 보도했다. 그러면서 WSJ는 이는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 행정부에서 머스크가 자신의 업무에만 집중하는 데 따른 실망감과 테슬라 주가 하락 때문이라고 설명했다. 다만 이 매체는 머스크의 후임을 뽑겠다는 이사회의 계획이 여전히 진행 중인지, 아니면 지금은 중단된 상태인지는 확인할 수 없었다고 밝혔다.
- ·서울동부지방검찰청은 오늘(1일) 쿠팡과 자회사인 CPLB(씨피엘비)를 독점규제 및 공정거래법 위반 혐의로 재판에 넘겼습니다.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