当前位置:首页 > 梧州市 > 산불진화대는 위험 수당을 받지 못한다. 신씨는 "지난 10년 동안 한 번도 위험 수당에 대한 논의를 해본 적도 없고, 예산이 승인된 적도 없다"고 말했다. 正文
산불진화대는 위험 수당을 받지 못한다. 신씨는 "지난 10년 동안 한 번도 위험 수당에 대한 논의를 해본 적도 없고, 예산이 승인된 적도 없다"고 말했다.
时间:2025-05-12 18:10:26 来源:杼柚空虚网 作者:蒋万勋 阅读:798次
(责任编辑:吉杰)
最新内容
- ·한덕수 대통령 권한대행 국무총리가 1일 오후 서울 종로구 정부서울청사에서 대국민담화를 통해 사퇴를 표명한 뒤 청사 집무실에서 직원들에게 당부의 말을 하고 있다. 사진 총리실 한편, 한덕수 전 국무총리는 이날 오전 10시 국회 소통관 2층 기자회견장에서 열리는 ‘국민께 드리는 약속’ 회견을 통해 대통령 선거 출마를 선언한다.
- ·대선이 한 달여 앞으로 다가온 가운데, 한덕수 전 국무총리가 잠시 뒤 국회에서 대선 출마를 공식 선언합니다.
- ·
- ·자연재해 피해지원을 위한 '풍수해보험'은 기초수급자 등 취약계층을 대상으로 개인 부담금 일부를 지원하며, 최근 2년간 1589가구가 가입했다.
- ·김경수 총괄선대위원장은 국민의힘 경선이 끝나가는데 따로 대선에 뛰어든 한 전 총리에게 대한민국은 안중에도 없다며 스스로 정치지도자를 키우지 못하고 용병에 의존해야 하는 정당도 존재 이유를 스스로 물어보라고 지적했습니다.
- ·- 대전, 세종, 충남, 충북 전부 합쳐서 광역 도시가 돼서 서울, 수도권을 능가하는 훌륭한 충청도로 발전시켜야 하겠죠?
- ·시는 이번 공모에서 ‘바이오 산업 집적’과 ‘청년 창업’을 핵심 전략으로 내세웠다.
- ·▷ 정창준 : 현실적으로.
- ·
- ·
热点内容
- ·
- ·◇ 박재홍> 향후 미래 얘기는 너무 많아서.
- ·올해 두 번째로 진행되는 '컬처 투게더 시리즈'는 추첨을 통해 170여 명의 임직원과 가족을 초청한다.
- ·외교 통상 전문가로 꼽히는 본인의 장점을 강조하기도 했습니다.
- ·
- ·다만 기재부 기자단을 통해 대내외 경제 여건이 엄중한 상황에서 직무를 계속 수행할 수 없게 돼 사퇴하게 된 점을 국민 여러분께 죄송하게 생각한다고 밝혔습니다.
- ·
- ·
- ·지난해 말 문을 연 KAIST 미술관에서 눈길을 사로잡는 전시가 개막했습니다.
- ·소비자 물가 상승률은 올해 들어 4개월째 2%대를 유지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