当前位置:首页 > 般罗 > 한수원과 발주사인 체코전력공사(이하 CEZ) 산하 두코바니Ⅱ 원자력발전사(이하 EDUⅡ)는 다음 달 7일 체코 프라하에서 양국 정부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최종 계약서에 서명할 것으로 예상된다. 한국 기업의 원전 수출은 2009년 아랍에미리트(UAE) 바라카 원전 이후 16년 만이다. 正文
한수원과 발주사인 체코전력공사(이하 CEZ) 산하 두코바니Ⅱ 원자력발전사(이하 EDUⅡ)는 다음 달 7일 체코 프라하에서 양국 정부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최종 계약서에 서명할 것으로 예상된다. 한국 기업의 원전 수출은 2009년 아랍에미리트(UAE) 바라카 원전 이후 16년 만이다.
时间:2025-05-12 17:16:15 来源:杼柚空虚网 作者:郑少秋 阅读:873次
(责任编辑:安琥)
最新内容
- ·
- ·김윤식 신협중앙회장은 “이번 광고는 신협이 한국을 넘어 세계 속에서 어떤 역할을 수행하고 있는지를 국민에게 알리기 위한 의미 있는 시도”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활동을 통해 ‘글로벌 금융, 신협’이라는 브랜드 이미지를 지속적으로 강화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 ·
- ·계약이 체결되면 한수원은 현재 원전 4기를 운영 중인 체코 두코바니 원전 단지에 5·6호기를 새로 짓는다. 체코 정부가 나중에 테멜린 단지 내 원전 3·4호기 건설 계획을 확정하면 한수원은 이 사업에도 우선협상권을 확보하게 될 전망이다.
- ·대법원 전원합의체(재판장 조희대 대법원장·주심 박영재 대법관)는 이날 이 후보에게 무죄를 선고한 원심판결을 파기하고 사건을 서울고법으로 돌려보냈다. 대법원은 김문기 관련 발언 중 '골프 발언'과 '백현동 관련 발언'은 후보자의 행위에 관한 허위사실 공표에 해당한다며 (2심 판결에는) 공직선거법 250조 1항이 규정한 허위사실공표죄에 대한 법리를 오해해 판결에 영향을 미친 잘못이 있다고 밝혔다.
- ·
- ·
- ·
- ·
- ·
热点内容
- ·
- ·이 행사는 디지털 전환 시대에 필수적인 소프트웨어(SW)와 인공지능(AI)에 대한 교육가족과 시민들의 이해를 높이고 지역 간 디지털 교육격차를 해소하기 위해 마련됐다.
- ·미국에서도 혜택은 이어진다. 미국 내 DFS면세점에서 NpayX알리페이플러스로 150달러 이상 결제 시 10달러가 즉시 할인된다. DFS면세점은 ▲샌프란시스코 ▲LA ▲하와이 ▲괌 ▲사이판 등 미국내 주요 관광지에서 방문 가능하다.
- ·
- ·
- ·관심 있는 사건들은 생중계 허용 여부, 방청 여부가 늘 관심인데 관심 있다고 다 생중계되는 것은 아닐 거고 뭔가 구체적인 기준 같은 게 필요하지 않나 이런 시각도 있는 것 같거든요. 그건 어떻게 보세요?
- ·[송영훈]
- ·
- ·
- ·우선 백악관 기자회견에서 나온 베센트 장관의 발언을 보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