会员登录 - 用户注册 - 设为首页 - 加入收藏 - 网站地图 李 선거법 3심, 회부 9일만에 선고…민주 '무죄' 기대감대법원 전원합의체는 이날 오후 3시 대법정에서 이 후보의 선거법 위반 혐의에 대한 상고심 선고를 진행한다. 조희대 대법원장이 재판장을 맡고 박영재 대법관이 주심이다. TV 생중계가 허용됐는데, 피고인인 이 후보는 출석하지 않는다.!

李 선거법 3심, 회부 9일만에 선고…민주 '무죄' 기대감대법원 전원합의체는 이날 오후 3시 대법정에서 이 후보의 선거법 위반 혐의에 대한 상고심 선고를 진행한다. 조희대 대법원장이 재판장을 맡고 박영재 대법관이 주심이다. TV 생중계가 허용됐는데, 피고인인 이 후보는 출석하지 않는다.

时间:2025-05-12 04:58:16 来源:杼柚空虚网 作者:亚瑟小子 阅读:178次

(责任编辑:中西圭三)

上一篇:
下一篇:
相关内容
推荐内容
  • 이재명 후보에 대한 대법원의 판결은 명백히 정치재판이고 졸속 재판이라며 대법원은 졸속 재판을 하며 대선에 부당하게 개입했다. 국민주권과 국민 선택을 사법이 빼앗으려고 하고 있다라고 주장했습니다.
  • 또 주주가치 제고를 위해 올해부터 3년간 중기 배당정책을 수립했다. 2027년까지 최소 배당 성향을 별도 당기순이익의 25% 이상으로 설정해 주주환원을 확대해 나간다.
热点内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