当前位置:首页 > 晋中市 > 李 선거법 3심, 회부 9일만에 선고…민주 '무죄' 기대감대법원 전원합의체는 이날 오후 3시 대법정에서 이 후보의 선거법 위반 혐의에 대한 상고심 선고를 진행한다. 조희대 대법원장이 재판장을 맡고 박영재 대법관이 주심이다. TV 생중계가 허용됐는데, 피고인인 이 후보는 출석하지 않는다. 正文
李 선거법 3심, 회부 9일만에 선고…민주 '무죄' 기대감대법원 전원합의체는 이날 오후 3시 대법정에서 이 후보의 선거법 위반 혐의에 대한 상고심 선고를 진행한다. 조희대 대법원장이 재판장을 맡고 박영재 대법관이 주심이다. TV 생중계가 허용됐는데, 피고인인 이 후보는 출석하지 않는다.
时间:2025-05-12 04:58:16 来源:杼柚空虚网 作者:亚瑟小子 阅读:178次
(责任编辑:中西圭三)
最新内容
- ·또 도민체전은 경남의 대표 봄축제인 ‘진주논개제’와 연계해 문화예술행사를 직접 체험하고 즐길 수 있는 풍성한 문화체전이 기대된다.
- ·
- ·
- ·슬그머니 태도를 바꾸었습니다.
- ·
- ·
- ·김 지사는 “이번 컴퓨터 기증으로 라오스 정부의 디지털 사회로의 전환과 정보통신기술(ICT) 기반 구축에 속도가 붙을 것”이라고 말했다.
- ·
- ·특히 "중국이 강조하고 싶은 것은 모든 대화나 회담에서 미국 측이 잘못된 일방적 관세 조치를 수정하지 않는다면, 이는 미국이 전혀 성의가 없는 것이고 양측의 상호 신뢰를 더욱 훼손할 것이라는 점"이라고 밝혔습니다.
- ·한 전 총리는 2일 오전 국회 소통관에서 6·3 대선 출마선언을 할 예정이다. 그는 출마선언을 통해 경제 회복과 국민 통합이라는 비전을 제시하고 경제활성화, 사회통합, 국제관계 강화 등을 주요 국정과제로 발표할 계획이다. 이어 양극화 해소와 일자리 창출을 최우선 과제로 국민이 체감할 수 있는 경제정책을 마련하겠다고 강조할 것으로 알려졌다. 이 자리에서 대통령 임기를 3년으로 줄이는 임기단축 개헌 방안 등을 밝힐 가능성도 예상된다.
热点内容
- ·
- ·이주호 대행은 헌법이 부여한 책무에 따라 새정부 출범까지 국가 안보와 국민안정을 지킬 것이라며 마지막 남은 30여일 동안 혼신의 힘으로 국정을 챙겨야 한다고 말했다.
- ·황인태 부경원예농협 팀장은 “시설하우스가 필수인 화훼 등을 재배하는 농가들은 낮 시간 동안 충분히 기온이 오르지 않으면 난방비를 늘릴 수밖에 없어 일조량 부족은 그대로 경영부담으로 돌아오게 된다”며 “중국 황사처럼 농번기 일조량을 낮추는 악조건이 사라지기 힘든 만큼 해당 요인으로 인한 생산량 감소, 경제적 피해 등에 지금보다 더 큰 관심이 필요하다”고 강조했다.
- ·이는 최근 성장률 전망치 흐름과도 무관하지 않다. 국제통화기금(IMF)은 최근 한국의 성장률 전망치를 불과 3개월 만에 기존 2.0%에서 1.0%로 낮췄다. 미국의 상호관세 부과 유예 조치를 고려하지 않은 전망치지만 내수와 수출 모두 잿빛 전망으로 가득한 경제 상황을 고려할 때 올해 저성장 기조는 거의 굳어지는 분위기다.
- ·
- ·오는 5일 어린이날을 앞두고 대형마트와 이커머스에서 장난감을 최대 반값까지 할인하는 행사에 나서고 있다.
- ·이러한 사실이 알려지자 도내 학교 교장들은 환영하는 분위기다. 인권위 발표 이전부터 학생자치회 결정으로 학생들이 자발적으로 휴대전화를 제출하는 경우는 있었으나, 이번 인권위 결정으로 휴대전화 수거에 근거가 생겼다는 반응이다.
- ·수출 중소·중견기업을 위한 전용 패키지 지원에도 888억원을 추가로 확보해 사업이 1802억원 규모로 커졌다.
- ·기재부 밖에서는 본질을 외면한 해법이라는 지적도 있다. 경제부처 고위 관료는 “이참에 개별 부처의 예산 편성 권한을 강화하고 책임을 지도록 하는 방향으로 가는 게 맞다”고 지적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