会员登录 - 用户注册 - 设为首页 - 加入收藏 - 网站地图 GS칼텍스는 지난해 국제 항공 분야 탄소 감소 인증을 받은 코르시아(CORSIA) SAF를 국내 정유사 중 최초로 일본 수출에 성공했다. GS칼텍스가 당시 수출한 SAF는 세계 최대 바이오 연료 기업인 핀란드 네스테의 SAF와 일반 항공유를 더한 제품이다. GS칼텍스는 SAF 시장을 선점하기 위해 전용 설비 구축을 검토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한영대 기자국민의힘 대선 경선이 막바지에 다다른 가운데 김문수·한동훈 후보가 1일 막판 ‘당심 잡기’에 매진했다. 김 후보는 ‘스윙 보터’ 충청권을, 한 후보는 ‘보수의 심장’ 대구·경북(TK)을 택했다.!

GS칼텍스는 지난해 국제 항공 분야 탄소 감소 인증을 받은 코르시아(CORSIA) SAF를 국내 정유사 중 최초로 일본 수출에 성공했다. GS칼텍스가 당시 수출한 SAF는 세계 최대 바이오 연료 기업인 핀란드 네스테의 SAF와 일반 항공유를 더한 제품이다. GS칼텍스는 SAF 시장을 선점하기 위해 전용 설비 구축을 검토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한영대 기자국민의힘 대선 경선이 막바지에 다다른 가운데 김문수·한동훈 후보가 1일 막판 ‘당심 잡기’에 매진했다. 김 후보는 ‘스윙 보터’ 충청권을, 한 후보는 ‘보수의 심장’ 대구·경북(TK)을 택했다.

时间:2025-05-12 04:54:21 来源:杼柚空虚网 作者:南充市 阅读:176次

(责任编辑:山东省)

上一篇:
下一篇:알바몬 홈페이지 갈무리
相关内容
  • 우리 국민이 나고 자라서 백발이 될 때까지
  • AI를 운영하는 비용도 경제적이다. 네트워크 환경, 클라우드 서버와 연결되는 데 필요한 비용도 안 들고, 구독료나 사용료도 없고, 이를 위한 전력 비용도 줄어든다. 내 스마트폰만 신경 쓰면 되므로 외부 인프라 하드웨어를 사용하건 사용하지 않건 기본적으로 들어가는 구축·유지 비용도 꼭 필요한 것만 최소로 든다. 실제로 현재까지 AI 이용에는 비싼 하드웨어 리소스, 인프라 환경이 필요했다. 한마디로 돈이 많이 들었다. 외부와 통신해야 하고 데이터도 많이 넣어야 하니 GPU를 많이 사용하게 되고 제품 단가가 비싸졌다. 거대언어모델 AI를 개발하는 회사 입장에서도, 이를 탑재한 기기를 구매해서 사용하는 사용자 입장에서도 둘 다 돈이 많이 들었다.
  • 1일(현지시간) CNN은 머스크는 '테슬라 이사회가 자신의 후임을 물색하기 시작했다'는 월스트리트저널 보도를 부인한 뒤 급하게 언론 인터뷰를 추진했습니다.
推荐内容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