当前位置:首页 > 马珊娜 > 인천시는 국비 27억원을 포함해 총사업비 62억원을 확보했으며 이를 통해 ▲도시바람길숲 ▲기후대응 도시숲 ▲자녀안심그린숲 ▲학교숲 ▲정원도시 ▲가로수 위험성 평가 진단사업 총 6개 주요 사업을 추진하고 있다. 正文
인천시는 국비 27억원을 포함해 총사업비 62억원을 확보했으며 이를 통해 ▲도시바람길숲 ▲기후대응 도시숲 ▲자녀안심그린숲 ▲학교숲 ▲정원도시 ▲가로수 위험성 평가 진단사업 총 6개 주요 사업을 추진하고 있다.
时间:2025-05-12 17:28:26 来源:杼柚空虚网 作者:江得胜 阅读:845次
(责任编辑:沙宝亮)
最新内容
- ·
- ·
- ·
- ·
- ·
- ·전북도 김종훈 경제부지사는 이번 일제접종 완료는 전북 축산방역의 큰 성과지만, 곤충 활동이 본격화되는 여름철을 앞두고 긴장의 끈을 놓을 수 없다며 농가에서는 신생 송아지나 임신우 등의 미접종 개체 발생을 철저히 막고, 축사 주변 물웅덩이 제거와 살충제 사용 등 곤충 방제 활동에도 적극 협조해 줄 것을 당부드린다고 강조했다.
- ·이어 중국이 강조하고 싶은 것은 모든 대화나 회담에서 미국 측이 잘못된 일방적 관세 조치를 수정하지 않는다면, 이는 미국이 전혀 성의가 없는 것이고 양측의 상호 신뢰를 더욱 훼손할 것이라는 점이라고 강조했다.
- ·전씨는 ‘기도비 명목으로 받은 것’이라고 주장하고 있지만, 검찰은 전씨를 공천과 인사 등 각종 이권에 개입한 ‘정치 브로커’로 보고 수사를 확대하고 있다.
- ·
- ·스티븐 밀러 백악관 정책 담당 부비서실장은 이날 오전 브리핑에서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의 목표는 명확하다"며 이같이 말했습니다.
热点内容
- ·
- ·
- ·◆ 손수호> 첫 번째 김문기 처장과 함께 간 해외여행 기간 중에 골프를 치지 않았다는 발언, 그리고 두 번째 백현동 관련해서 협박당했다는 발언, 이게 과연 허위사실 공표죄냐.
- ·
- ·
- ·또한 그는 지난 2021년 ‘난 킴 카다시안을 납치했다’는 제목의 책을 출간하기도 했다. 그는 “내 삶의 3분의1은 감옥에서 보냈다”고 말한 것으로 전해졌다.
- ·
- ·올해 대기업집단 순위에서는 지난해 치러진 미국 대선발 지경학적 변화의 혜택을 본 방산, 암호화폐, 해운업 비중이 큰 기업집단의 약진이 두드러졌다.
- ·
- ·지원 대상은 1인 미혼 청년과 혼인 7년 이내 신혼부부 가운데 공고일(4월30일) 이전 부산시 소재 공공임대주택 입주자로, 전년도 도시근로자 가구원수별 월평균 소득의 100% 이하인 자 등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