当前位置:首页 > 元佑 > 지금 우리 사회는 탐욕과 편견, 갈등과 독선, 그리고 내가 제일이라는 아집을 버리지 못하고 동서남북으로 방황하고 있습니다. 불교의 근본 교리는 자비입니다. 서로 사랑하고 용서하는 마음으로 온 국민이 함께하기를 노력해야 할 것입니다. 차별 없는 자비가 온 세상에 함께하기를 기원하며 모두 함께하는 행복한 삶을 이루시기를 축원드립니다."세상 향해 연민과 자비심을" 正文
지금 우리 사회는 탐욕과 편견, 갈등과 독선, 그리고 내가 제일이라는 아집을 버리지 못하고 동서남북으로 방황하고 있습니다. 불교의 근본 교리는 자비입니다. 서로 사랑하고 용서하는 마음으로 온 국민이 함께하기를 노력해야 할 것입니다. 차별 없는 자비가 온 세상에 함께하기를 기원하며 모두 함께하는 행복한 삶을 이루시기를 축원드립니다."세상 향해 연민과 자비심을"
时间:2025-05-12 07:37:02 来源:杼柚空虚网 作者:郭进 阅读:274次
(责任编辑:鸟山雄司)
最新内容
- ·그동안 정치권에 발을 담그지 않았던 정은경 전 질병관리청장과 이석연 전 법제처장 등도 포함됐습니다.
- ·
- ·김정태 회장 : 가장 중요한 건 전북의 중소기업과 스타트업들이 이 기회를 실질적으로 활용하도록 돕는 일입니다. 기업 소개 자료 준비, 통역 인력 지원 같은 실무적인 부분부터, 전북의 특화 산업을 소개할 홍보관 운영까지 폭넓은 지원을 계획하고 있습니다.
- ·의창구 도계광장에서 성산구 가음정사거리까지 9.3km 원이대로 구간에 시내버스 전용 차로가 준공됐다. 일반 BRT와 달리 화단을 통해 일반차로와 물리적으로 구분을 두면서 ‘S(고급)’자가 처음으로 붙었다.
- ·이 후보는 이날 페이스북에 “이제 ‘지속가능한 일과 삶의 조화’를 위해 과감한 정책 전환에 나서야 한다”며 “우리나라 평균 노동시간을 2030년까지 OECD(경제협력개발기구) 평균 이하로 단축하겠다”고 적었다. 그러면서 “이를 위해서는 무엇보다 기업들의 적극적인 참여가 필수다. 주 4.5일제를 도입하는 기업에 확실한 지원 방안을 만들겠다”며 “장기적으로는 주 4일제로 나아가야 한다”고 했다.
- ·공연은 오는 23일 개막하는 제22회 부산국제연극제(BIPAF) 사전 행사인 ‘키즈 프로그램’으로, 주한이스라엘대사관·문화원, (재)부산진문화재단, BIPAF조직위가 공동 기획했다. 영어와 간단한 한국어 해설로 진행된다. 네이버와 예스24에서 예매할 수 있다. 문의 051-806-0016.경남 김해시가 과거 지역의 모습과 시민 생활상을 알 수 있는 기록물을 모아 전시회를 연다.
- ·
- ·
- ·
- ·7 대 5였어요. 딱 진짜
热点内容
- ·심은 유기농 채소들은 정기적으로 관리하고 수확해 수정4동 내 어려운 이웃들에게 전달할 예정이며 이를 통해 지속적인 나눔 활동을 실천해 나갈 계획이다.
- ·00년생 전진하기보다 때로는 뒤돌아 자기반성을 해보아야. 88년생 남과 같은 생각으로는 목표에 도달하기 힘드니 앞을 내다봐야. 76년생 승승장구로 발전하는 흐름이다. 64년생 도움을 기대하지 말고 자기 힘으로 나아감이. 52년생 타의에 의한 원하지 않은 이동 변동이 있을 수도. 40년생 모든 것이 뜻한 대로니 즐거운 하루.
- ·
- ·
- ·
- ·
- ·세계기상기구(WMO)가 2017년에 공식 분류한 '거친물결구름'. 사진 Gary McArthur/WMO 이 구름의 이름은 ‘거친물결구름(Asperitas)’이다. ’울퉁불퉁한’이라는 뜻의 라틴어에서 유래했다. 구름 내부의 공기 덩어리가 불안정해지면 파동이 일어나는데, 이 파동이 구름 안에 갇혀서 올라갔다 내려갔다를 반복하게 된다. 그때 구름의 밑면이 물결치듯 일렁이면서 마치 거친 바다의 표면을 보는 것처럼 극적인 효과가 연출되는 것이다.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