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가는 지하 1층부터 지상 5층까지 총 185호실 규모다. 이중 67호실만 일반 분양 예정에 있어 치열한 경쟁이 예상된다.
时间:2025-05-12 17:46:29 来源:杼柚空虚网 作者:清远市 阅读:855次
(责任编辑:西安市)
最新内容
- ·
- ·트럼프 대통령은 이날 공개된 미 ABC방송과의 취임 100일 인터뷰에서도 “중국은 우리를 뜯어먹었고, (145% 고율 관세는) 그들이 자초했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경기 침체 경고에 대해 “나는 유세 기간부터 ‘전환기’를 예고했다”며 “다들 힘든 시기를 예견하지만 나는 (결국) 좋은 시기가 올 것으로 본다”고 했다.
- ·
- ·◇3급 승진 ▲사회·복지감사국 제5과장 임보영 ▲외교·국방감사국 제2과장 신현승 ▲지방행정감사2국 제1과장 이중호 ▲지방행정감사2국 지방건설안전감사과장 박병호 ▲적극행정공공감사지원관실 적극행정총괄담당관 여태승 ▲운영지원과장 정영교한덕수 대통령 권한대행 국무총리가 1일 서울 종로구 정부서[총리실제공]광주교육청이 중학교 졸업 후 고등학교에 진학하지 못한 청소년들을 위해 '2025학년도 고등학교 입학 추가 전형'을 실시한다.
- ·
- ·
- ·
- ·
- ·취업준비생 정수현(가명)씨는 최저시급(1만30원)의 두 배를 웃도는 조건을 내건 한 아르바이트 구인구직에 눈길이 갔다. 지난 2월 그는 구직활동을 하는 동안 경제적 수입을 얻기 위해 A회사 아르바이트에 지원했다. 서류에 합격한 정씨는 1차 면접에선 성격분석검사를 실시했다. A사 측은 데이터 업무 특성상 인공지능(AI)을 학습시킬 때 편향된 데이터를 방지하기 위해 지원자의 성격과 특성을 파악한다고 설명했다. 정씨는 합리적이라고 판단했고 시험에 응했다. 결과는 2차 면접으로 이어졌다.
- ·
热点内容
- ·AI 앵커ㅣY-GO
- ·전북도 관계자는 “싱크홀 사고의 가장 큰 원인으로 지목되는 노후 상하수도 정비 예산이 적어 어려움을 겪고 있다”면서 “기초지자체에만 땅꺼짐 사고 대책을 떠넘기지 말고 국가 차원의 하수도 정비·안전점검 예산 지원과 관리가 절실하다”고 말했다.유입 막는 ㄷ자형 차단망도 설치전남도는 최근 지난해 왕우렁이 피해 우심지역 농민들과 함께 모내기 전 왕우렁이 수거 활동에 나서 용배수로 등에 있는 왕우렁이와 알 등을 집중 수거했다고 30일 밝혔다.
- ·
- ·
- ·
- ·
- ·
- ·
- ·경제부 취재기자 연결해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최아영 기자!
- ·청송군 주민들은 산불이 난 지 40일이 지났지만 아직 긴급생계지원금은 지급되지 않았고 식권 한 장 받은 것이 전부라며 이게 어떻게 긴급 지원이냐고 목소리를 높였다. 농기계 복구비 지원 금액은 지자체별로 상이해 인근 지역과 비교해 상대적 박탈감도 크다고 지적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