当前位置:首页 > 捡稻穗 > ▶이른바 ‘검사 정치’라는 게 상명하복과 줄 세우기 같은 것 아닌가. 모두 저에겐 해당하지 않는다. 상명하복식으로 정치했으면 김건희 여사 문제, 이종섭 대사·황상무 수석 문제, 의대 정원 문제, 명태균씨 문제 등을 공개적으로 직언하고 바로잡으려 노력했겠나. 무엇보다도 대통령이 선포한 비상계엄을 막은 여당 대표와 상명하복식 정치는 거리가 멀다. 제 밑으로 줄 세우는 정치를 했으면 그 후 제가 당대표직에서 쫓겨났겠나. 正文
▶이른바 ‘검사 정치’라는 게 상명하복과 줄 세우기 같은 것 아닌가. 모두 저에겐 해당하지 않는다. 상명하복식으로 정치했으면 김건희 여사 문제, 이종섭 대사·황상무 수석 문제, 의대 정원 문제, 명태균씨 문제 등을 공개적으로 직언하고 바로잡으려 노력했겠나. 무엇보다도 대통령이 선포한 비상계엄을 막은 여당 대표와 상명하복식 정치는 거리가 멀다. 제 밑으로 줄 세우는 정치를 했으면 그 후 제가 당대표직에서 쫓겨났겠나.
时间:2025-05-12 03:50:49 来源:杼柚空虚网 作者:周俊伟 阅读:138次
(责任编辑:邦尼泰勒)
最新内容
- ·22개국 49세 이후 삶 후반부 증가
- ·
- ·법정에 황토색 수의를 입고 나타난 박 씨는 시종일관 고개를 숙이고 있었지만, 방청석에 앉은 피해자 유가족은 울분을 터뜨렸고 오열하다가 선고 공판을 끝까지 지켜보지 못하고 주위 부축을 받아 퇴장했다.
- ·경북도립미술관 예정지 인근에는 하회마을과 병산서원, 봉정사 등 다양한 문화·세계유산 자원이 밀집해 있다.
- ·
- ·
- ·
- ·가족과 외식 계획이 있다면 일반 음식점 5% 마이신한포인트 적립이 되는 신한카드 처음(ANNIVERSE)을 사용해도 좋다. 일반 음식점 외 스타벅스 등 커피 전문점과 주요 편의점에서 같은 혜택을 제공한다.
- ·백종원 대표가 운영하는 더본코리아가 가맹점과의 상생을 위해 총 50억원을 투입한다.
- ·
热点内容
- ·그는 이지메를 그만두게 하려면 같은 교실 학생들을 때리는 것 밖에 해결 방법이 없었다고 생각했다고 진술했다.
- ·
- ·올해 두 번째로 진행되는 '컬처 투게더 시리즈'는 추첨을 통해 170여명의 임직원과 가족을 초청한다. '컬처 투게더 시리즈'는 조현상 HS효성 부회장의 제안으로 지난해부터 시작됐으며, 임직원 소통과 문화가치 공유를 위해 기획됐다.
- ·
- ·
- ·
- ·이 의장은 지난 주말 참석한 프란치스코 교황의 장례식을 회상하며 말문을 열었다. 그는 지난달 26일 바티칸 성 베드로 광장에서 엄수된 장례 미사에 한국 천주교 조문단으로 참석했다. 로마에서 유학 생활을 하고 바티칸을 여러 번 방문한 그에게도 그날의 풍경은 놀라웠다. 그는 성 베드로 광장은 물론이고 교황청 울타리를 벗어난 주변 광장들까지 사람들이 빈틈없이 찼는데 어림잡아 40만 명 이상 모였을 것이라며 끝없는 추모 행렬을 보면서 교황이 죽음을 앞둔 순간까지 온 힘을 다해 베푼 연민과 형제애를 실감했다고 말했다. 교황의 장례식에는 50여 명의 국가원수와 130개 조문단이 참여했고, 전 세계에서 25만여 명의 추모객이 모였다. 교황이 생전 챙겼던 노숙자와 난민 등도 자리했다.
- ·
- ·
- ·삼양식품은 지난해 창사 이래 최대 실적을 달성하는 등 불닭볶음면 수출이 본격화한 2016년 이후 8년 연속으로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