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날 토론회에 참가한 전문가들도 금융감독 권한을 금융정책 기구로부터 독립해야 한다는 데 한목소리를 냈다.
时间:2025-05-12 09:46:19 来源:杼柚空虚网 作者:忠县 阅读:351次
(责任编辑:昆明市)
最新内容
- ·
- ·
- ·여기에 더해, 지난해 전공의 연속 근무시간을 24∼30시간으로 단축하는 시범사업을 실시한 데 이어 올해 24시간으로 단축하는 사업을 확대 실시한다. 주당 근무 시간도 80시간에서 72시간으로 줄인다. 수련수당 지급도 확대했다. 지난해 소아청소년과 전공의에게 지급하던 월 100만 원의 수련수당을 올해 산부인과 등 8개 필수 진료과로 확대해 지원하고 있다.
- ·
- ·차량 소유주 이영흠씨는 기자재를 설치하고 수거하는 영업사원으로, 직업 특성상 하루에 많게는 900km를 운전했다고 한다. 이 때문에 유지비용이 적게 들고 장거리를 편안하게 다닐 수 있는 차량으로 아이오닉 5를 구입했다.
- ·
- ·
- ·양측은 “항공 접근성은 제주 관광산업의 생명선”이라는 공감대 속에 국내외 항공편 증편, 신규 노선 개척, 전세기 운항, 인바운드 수요 확대 등 다양한 분야에서 지속적인 협력을 약속했다. 앞서 제주도는 지난달 23일 국토교통부를 방문해 국내선 노선 확충을 요청했다.
- ·
- ·시는 지난해 12월 기재부의 민간투자사업심의위원회 심의를 통해 위례신사선 도시철도를 민간투자대상사업에서 재정투자사업으로 전환하는 협의를 진행해 왔고, 이날 신속예타 대상사업으로 확정됐다. 시는 위례신사선 사업 추진방식 변경사항을 반영한 ‘제2차 서울특별시 도시철도망 구축계획 변경’ 절차를 추진 중이다. 여장권 시 교통실장은 “앞으로도 사업을 진행하는 과정에서 지속적으로 단축 방안을 마련하여 위례신사선 도시철도사업이 최대한 앞당겨 추진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热点内容
- ·서울시는 의심 거래에 대해 거래당사자와 공인중개사에게 소명서 및 금융거래 내역을 제출받아 거래 신고 내용과 실제 거래 내역의 일치 여부를 확인하고, 이 과정에서 불법행위가 적발되면 수사 의뢰하고 금융위원회, 국세청 등 관계기관에 통보하는 등 무관용 원칙으로 대응할 방침입니다.
- ·김대일 패스트파이브 대표(사진)는 1일 “전반적인 내수 경기 침체 속에 오피스 시장에도 찬바람이 강하게 불고 있다”며 이같이 말했다. 하지만 위기는 기회라고 덧붙였다. 김 대표는 “회사 규모가 커져 독립된 공간을 원하는 공유 오피스 입주사에 이런 빈 건물을 활용해 오피스 구축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고 했다. 2015년 설립된 패스트파이브는 전국 51개 지점을 운영 중인 국내 점유율 1위 공유 오피스 기업이다.
- ·앞서 반도체 특별법은 반도체 업계를 주 52시간제 적용 대상에서 제외하도록 하는 조항을 둘러싸고 거대 양당이 대립한 끝에 통과가 무산됐습니다.
- ·특히 김 위원장은 손쉽게 바꿀 수 있는 이심(eSIM) 교체 작업도 박차를 가하라고 주문했고, SKT도 그러겠다고 답변했다고 말했다.
- ·연합뉴스TV 기사문의 및 제보 : 카톡/라인 jebo23해군은 지난달 28일부터 오늘(1일)까지 서해와 남해에서 압도적인 군사대비태세 확립을 위해 함대종합전투훈련을 실시했다고 밝혔습니다.
- ·
- ·
- ·대법원은 원심판결에 상고이유 주장과 같은 잘못이 없다고 밝혔다.
- ·
- ·이밖에도 퓨어스토리지는 자사 대표 컨테이너 데이터 관리 플랫폼인 '포트웍스 엔터프라이즈'의 최신 업데이트를 지난달 23일 발표했다. 브로드컴이 VM웨어를 인수하고 가격정책을 바꾸면서 가상화 솔루션 고객들의 대안 모색이 한창인 가운데, 퓨어스토리지 또한 쿠베버트 기반으로 이 시장 공략에 나선 것이다. 마찬가지로 쿠버네티스를 활용해 가상머신(VM)과 컨테이너를 함께 관리할 수 있게 하면서 클라우드 네이티브 전환을 지원하는 전략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