最新内容
- ·
- ·이들 가운데 지식재산권 분야 전문성을 갖춘 3명은 특허법원에 배치된다.
- ·한편, 안양시는 어린이날 행사에 안전관리요원 56명, 자원봉사자 130명 등을 행사장 곳곳에 배치할 예정이다. 또, 안전사고에 대비해 경찰서, 소방서, 안양시청 재난안전상황실 등이 긴밀하게 협력하고 대응할 계획하며, 운영본부, 수유·의료부스, 미아 임시보호소 등을 운영한다.[데일리안 = 이소영 기자] SK바이오사이언스는 ‘박만훈상’ 시상식이 개최됐다고 1일 밝혔다. 박만훈상은 SK바이오사이언스가 후원하고 국제백신연구소(IVI)가 주최하는 백신 업계 노벨상이다.
- ·집회 시간과 장소 등 자세한 교통상황은 서울경찰청 교통정보 안내 전화, 교통정보센터 홈페이지, 카카오톡 ‘서울경찰교통정보’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성관계를 갖기 위해 여성 청소년을 인신매매한 혐의로 수사 대상에 올랐던 에보 모랄레스 볼리비아 전 대통령에 대한 체포영장이 취소돼 논란이다.
- ·
- ·보수 진영에서 제기되는 자체 핵 무장론과 관련해 김 후보는 “핵 무장을 하게 되면 NPT(핵확산금지조약)를 탈퇴해야 하기 때문에 이익보다는 더 큰 손해가 발생한다”고 했고, 한 후보도 “저도 같은 생각”이라고 동조했다. 두 후보는 핵 추진 잠수함 도입에는 공감했다.
- ·
- ·오픈AI 최고경영자(CEO) 샘 올트먼과 알렉스 블라니아와 공동 창업한 월드코인 개발사 '툴스 포 휴머니티'(Tools for Humanity·TFH)의 월드코인이 이제 미국에서도 거래된다. 또 월드코인은 미국 카드사 비자(Visa)와 손잡고 '월드 카드'를 연내에 미국에서 출시한다. 월드카드는 미국의 비자 카드 가맹점에서 가상자산으로 결제할 수 있다.
- ·
- ·
热点内容
- ·
- ·이러한 경찰의 노력에도, 단속을 피하기 위해 일반 가정집으로 위장해 단골 손님을 상대로 영업하는 변종영업까지 발전하고 있어 위법행위 근절을 위해 경찰은 올해도 집중단속에 나선다고 설명했다.
- ·'해충 유인 살충기'는 빛 파장을 활용해 모기를 유인·제거하는 친환경 장비이며, ‘'디지털 모기 측정기(DMS)'는 모기 개체 수를 측정해 방역 시기와 범위를 정하는 데 활용된다. '유문등'은 모기를 채집‧분석해 발생 정도와 흐름을 살피는 데 사용된다.
- ·또 국민의힘 다수인 창원시의회가 이 사업과 관련해 벌인 행정사무조사의 증인을 위증 혐의로 경찰에 고발했다. 당시 국민의힘 의원들은 창원시 재정에 630억~1051억 원의 손실을 끼쳤다며 전임 시장이 민간사업자에게 특혜를 제공했다고 주장했다.
- ·
- ·
- ·
- ·남성은 곧바로 심폐소생술을 받으면서 병원으로 이송됐는데, 생명이 위독한 상황인 것으로 전해졌다.
- ·
- ·상출집단은 공시집단에 적용되는 공시 의무·사익편취 금지 규제에 더해 상호출자·순환출자·채무보증 금지, 금융·보험사 의결권 제한 규제를 받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