当前位置:首页 > 克孜勒苏柯尔克孜自治州 > 8개 저축은행은 지난해 6월 말 이후 고정이하 여신(부실 가능성이 있는 대출) 1883억원을 회수하거나 정리했다. 이 중 브릿지론은 1296억원, 본PF는 586억원이다. PF대출에는 본격적인 개발 단계의 ‘본PF’뿐만 아니라, 그 이전 단계의 ‘브릿지론’이 포함된다. 正文
8개 저축은행은 지난해 6월 말 이후 고정이하 여신(부실 가능성이 있는 대출) 1883억원을 회수하거나 정리했다. 이 중 브릿지론은 1296억원, 본PF는 586억원이다. PF대출에는 본격적인 개발 단계의 ‘본PF’뿐만 아니라, 그 이전 단계의 ‘브릿지론’이 포함된다.
时间:2025-05-12 17:54:31 来源:杼柚空虚网 作者:黑泽薰 阅读:932次
(责任编辑:培杰)
最新内容
- ·서울대 무역학과와 같은 대학 대학원 경제학과를 졸업한 뒤 미국 코넬대에서 경제학 박사학위를 취득한 이 권한대행은, 한국개발연구원(KDI)에서 연구위원, 교수, 교육개혁연구소 소장 등으로 활동했다.
- ·
- ·
- ·
- ·
- ·
- ·아버지와도 떠오르는 장면이 있다. 필자의 아버지는 당시의 다른 아버지들처럼 희로애락을 겉으로 표현하지 않는 분이셨고 고생스러운 삶을 그저 담담하게 살던 분이었다. 중학교 입학시험을 치르던 날이 떠오른다. 고사장에서 시험을 보고 있는 동안 아버지는 12월 한겨울 날씨에 교문 앞에서 기도하며 종일 서 계셨다. 시험이 끝나고 나가니 아버지는 '고생했다. 밥 먹으러 가자.'라며 중국집으로 필자를 데리고 가셨고 별말 없이 짜장면을 나누어 먹고 집으로 돌아왔는데 이상하게 그 당시가 뇌리에 남아있다.
- ·
- ·국민의힘 대선 경선 후보들도 일제히 대법원의 판결을 환영하며 이재명 후보의 사퇴를 촉구했습니다.
- ·부산에도 1만1471호의 빈집이 있는 것으로 파악됐다. 이는 전국 17개 시도 중 다섯 번째로 많은 규모다. 특히 부산의 빈집 정비율은 0.78%로 전국 평균(4.86%)보다 현저히 낮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