当前位置:首页 > 通化市 > 현대차·기아는 전기차 내구성 경쟁력을 확보하기 위해 배터리 수명 예측 모델을 지속 연구해 오고 있으며 이를 검증하는 차원에서 일정 기간 주행한 전기차 고객의 차를 확보해 검증하는 연구를 진행하고 있다. 正文
현대차·기아는 전기차 내구성 경쟁력을 확보하기 위해 배터리 수명 예측 모델을 지속 연구해 오고 있으며 이를 검증하는 차원에서 일정 기간 주행한 전기차 고객의 차를 확보해 검증하는 연구를 진행하고 있다.
时间:2025-05-12 05:01:01 来源:杼柚空虚网 作者:虹口区 阅读:180次
(责任编辑:无锡市)
最新内容
- ·자세한 내용은 중앙선거여론조사심의위원회 홈페이지를 참조하면 됩니다.한동훈 국민의힘 대선 경선 후보가 당내 일부 의원들이 한덕수 대통령 권한대행 국무총리 대선 출마 시 단일화를 요구하는 것과 관련해 어떤 분들에게는 지금 목표가 대선 승리가 아니라 자기들 기득권 유지라고 비판했습니다.
- ·반면 국민의힘 송석준 의원은 2심에서 무죄가 나온 것에 대해 “이해할 수 없는 판결”이라며 “이러니까 사법부가 정치화됐다, 공정성을 잃고 소위 입법독재에 종속이 되고 장악이 됐다는 이야기가 세간에 도는 것”이라고 했다. 같은 당 조배숙 의원은 민주당 박지원 의원이 최근 ‘정통한 소식통에 따르면 어떠한 경우에도 파기환송은 되지 않고 원심 확정이 될 것으로 들었다’고 말한 것을 비판하며 “(대법원) 내부에서 야당(민주당)한테 흘리면서 줄서기 한 것 아닌가 그런 의심이 든다”고도 했다. 그러면서 “대법원이 제대로 된 판결을 해주시길 바란다”고 했다.
- ·
- ·
- ·
- ·2023년 11월15일에는 남양주 소재 중학교에서 한 학생이 흉기를 휘둘러 주변 학생 3명이 다쳤고 지난해 7월 광주광역시에서, 12월 안산에서도 중학생이 교내에서 흉기를 휘두르며 불특정 다수를 위협하는 일이 벌어지기도 했다.
- ·교착 상태에 빠진 중국과의 관세 협상에 대해선 어느 시점에서는 중국과 협상을 통해 합의에 이르길 희망한다고 거듭 말했다. 그러면서 우리가 그들의 제품을 받지 않고 있기 때문에 중국에서는 전국적으로 공장이 문을 닫고 있다고 주장했다.
- ·서울 시내버스 기사의 평균 연봉은 6273만원이다. 지난해 시내버스 노사는 기본급 4.48% 인상에 합의했다.
- ·▷ 네이버, 유튜브에서 KBS뉴스를 구독해주세요!현재, 주로 영남 지역에 강한 비가 내리고 있습니다.
- ·[사진 출처 : 게티이미지]
热点内容
- ·
- ·
- ·
- ·
- ·이와 함께 군의회는 2025년도 제1회 추가경정예산안 심의 결과, 집행부가 제출한 원안 가운데 일반회계 23건, 특별회계 1건 등 총 24건에서 22억2천700만원을 삭감하고 이를 예비비로 계상했으며, 당초 예산안보다 984억원이 증액된 총 7천552억원 규모로 2025년도 제1회 일반회계 및 기타특별회계 추경예산안을 최종 의결했다.
- ·정부는 오늘(1일) 오전 정부서울청사에서 최상목 부총리 겸 기획재정부 장관 주재로 '경제관계장관회의 겸 산업경쟁력강화 관계장관회의'를 하고 이같이 결정했다고 밝혔습니다.
- ·■ 제보하기
- ·대법원이 이재명 더불어민주당 대선후보의 공직선거법 위반 사건을 오늘 선고합니다.
- ·
- ·페티트는 “부모님 두 분 다 지금까지 본 것 중 가장 심한 우박 폭풍이었다고 동의했다”라며 “우박이야 다들 본 적은 있지만, 이번처럼 크기가 크고 강한 바람까지 동반한 건 처음이었다”고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