当前位置:首页 > 葫芦岛市 > 존 필린 장관은 김동관 부회장의 안내를 받아 거제사업장에서 MRO(유지·보수·정비) 중인 미국 해군 7함대의 급유함인 ‘유콘’함을 둘러봤다. 거제사업장 내 잠수함 건조 구역과 상선 건조 구역 등 한화오션 거제 사업장의 주요 생산 현장도 함께 둘러봤다. 正文
존 필린 장관은 김동관 부회장의 안내를 받아 거제사업장에서 MRO(유지·보수·정비) 중인 미국 해군 7함대의 급유함인 ‘유콘’함을 둘러봤다. 거제사업장 내 잠수함 건조 구역과 상선 건조 구역 등 한화오션 거제 사업장의 주요 생산 현장도 함께 둘러봤다.
时间:2025-05-12 17:40:48 来源:杼柚空虚网 作者:红河哈尼族彝族自治州 阅读:708次
(责任编辑:延安市)
最新内容
- ·
- ·▲ 119구급차에서 태어난 아기의 모습
- ·김학홍 경북도 행정부지사는 어려운 시기에 대구지역 국회의원들께서 따뜻한 마음을 보내주셔서 큰 힘이 된다. 전해주신 성금은 도민들의 빠른 일상 회복을 위해 소중히 사용하겠다라고 감사의 뜻을 전했다.
- ·◆ 박균택> 빨리 하는 것은 좋은데 기록은 읽고 해야 할 것 아니겠습니까? 연구는 하고서 해야 하는데 과연 저는 그 대법관들이 그 수만 쪽에 이르는 기록을 무슨 수로 읽었는지를 모르겠습니다. 피고인의 주장, 검찰의 주장, 제3자의 어떤 진술 내용, 이런 것들을 다 읽어야 할 것 아닙니까? 심지어는 대법원 어제 판결을 보면 국토부가 성남시의 재량이다. 용도변경 여부는 성남시의 재량이지 우리가 의무를 짓는 건 아니다라는 공문, 이런 것을 낭독을 하고 설명을 해놨던데 실제 성남시에 내려왔던 그 공문들이 20번도 넘는 그런 압박의 과정이 있었다라는 것, 이런 것들은 고려를 하고서 한 것인지 아니면 그냥 그 판결문의 내용을 보면 1심 판결문을 거의 복사하다가 그대로 붙여놨거든요.
- ·코리아디펜스데이는 대한무역투자진흥공사(코트라, KOTRA)와 주칠레 대한민국 대사관이 함께 주관한 방산전시회다. 국내 방산기업들의 해외 시장 개척을 지원하기 위해 기획됐다. K-방산이 전 세계적으로 주목받는 가운데 열린 이번 전시회에는 칠레 국방부를 비롯해 육·해·공군과 경찰 등 주요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 ·신한자산운용이 ‘SOL 골드커버드콜 액티브 ETF’의 첫 월배당을 지급한다고 2일 밝혔다.
- ·
- ·
- ·
- ·LG화학은 이번 활동을 사회공헌 비전인 ‘그린 커넥터'의 일환으로, 환경적 가치와 사회적 책임을 동시에 실천하며 지속 가능한 미래 사회를 만들어 가고자 노력하고 있다.
热点内容
- ·박대성은 반성문에 '흉기에 찔렸을 피해자분은 어린 나이에 얼마나 고통스러웠을까, 얼마나 괴롭고 아팠을까 생각하니 미친 듯이 후회가 밀려옵니다. 많이 늦었지만 여전히 크게 반성하고 있습니다. 피해자분과 유가족분들에게 아픈 기억과 상처를 남겨드려 진심으로 죄송합니다'라고 적었습니다.
- ·
- ·
- ·
- ·
- ·
- ·
- ·그게 무슨 말인가요. 그러자 전화기 속 상대는 금감원 직원인데 곧 찾아뵙겠다는 말과 함께 일단 본인 계좌가 범죄 연루 가능성이 있어서 그러니 보내주는 앱을 핸드폰에 깔고 기다리라고 지시했다.
- ·동행축제는 지역 경제 활력 제고를 위한 전국적인 소비 촉진 행사로, 배민은 2021년부터 5년째 동행축제에 참여하며 소상공인의 판로 확대와 매출 증진을 지원하고 있다. 5월 행사는 인천·춘천·세종·나주 4개 지역에서 동시다발로 개막식을 열고, 전국 130여 개 온·오프라인 판매 채널에서 한 달간 진행한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