当前位置:首页 > 阳江市 > 권성동 원내대표도 한 대행의 출마와 단일화에 역할을 할 것으로 보인다. 권 원내대표는 최근 기자들과 만난 자리에서 한 대행의 출마와 단일화에 대한 질문에 “‘더 큰 집’을 짓기 위한 단일화 경선을 할 예정인 것으로 알고 있다”며 “그 과정을 통해 좀 더 많은 국민들의 관심을 받고 더 큰 집을 지으면, 그것이 결국 선거 승리의 밑거름이 될 것으로 생각한다”고 말했다. 正文
권성동 원내대표도 한 대행의 출마와 단일화에 역할을 할 것으로 보인다. 권 원내대표는 최근 기자들과 만난 자리에서 한 대행의 출마와 단일화에 대한 질문에 “‘더 큰 집’을 짓기 위한 단일화 경선을 할 예정인 것으로 알고 있다”며 “그 과정을 통해 좀 더 많은 국민들의 관심을 받고 더 큰 집을 지으면, 그것이 결국 선거 승리의 밑거름이 될 것으로 생각한다”고 말했다.
时间:2025-05-12 12:27:34 来源:杼柚空虚网 作者:淮安市 阅读:772次
(责任编辑:杨浦区)
最新内容
- ·부산 금정구는 중소벤처기업부 주관 ‘2026년도 상권 활성화 공모사업’에 신청한 부산대 자율상권구역이 최근 최종 선정됐다고 1일 밝혔다.
- ·[앵커]
- ·
- ·◇앵커> 말씀하신 대로 관세 충격은 이제 본격화가 시작된 거고 앞으로 더 커질 수도 있을 텐데 이런 대미 수출 감소세가 심해질까요?
- ·국민 여러분,
- ·김 후보는 “이 후보는 지금껏 단 한 순간도 자신의 잘못을 뉘우치지 않고 거짓말에 거짓말을 더해 국민의 눈을 속여 빠져나갈 궁리만 해왔다”면서 “일말의 양심이라도 있다면 지금이라도 후보직에서 사퇴해야 한다”고 강조했다.
- ·- 방첩사가 해체되면 방첩업무에 큰 지장을 받을 수밖에 없다는 주장도 있다.
- ·
- ·
- ·
热点内容
- ·
- ·대법원은 이 후보의 발언 중 고(故) 김문기 성남도시개발공사 1처장과의 골프 발언과 백현동 발언 등 일부가 허위 사실 공표에 해당한다고 봤다.(서울=뉴스1) 박지혜 기자 = 시민들이 1일 오후 서울역 대합실에서 한덕수 대통령 권한대행 국무총리의 대국민담화 생중계 영상을 시청하고 있다. 2025.5.1/뉴스1(고창=뉴스1) 박제철 기자 = 전북자치도 고창군이 1일 심덕섭 고창군수를 비롯해 보건소직원 3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보건소 통합방역 발대식’을 열고 본격적인 통합방역 활동의 시작을 알렸다.
- ·
- ·개장식은 경과보고를 시작으로 ▲축사, 인사 말씀 ▲테이프 커팅식 ▲시타 ▲시설 라운딩 순으로 1부가 마무리됐고, 2부에서는 협회별 친선경기가 진행됐다.
- ·
- ·최근 대형마트가 신선 식품을 핵심 경쟁력으로 삼고 있는 가운데 롯데마트는 이러한 트렌드를 바탕으로 제철 과일을 선제적으로 출시함으로써 고객 유입과 대형마트 과일 시장 주도권을 확보할 계획이다.
- ·
- ·
- ·이날 낮 12시부터 오후 6시까지 대구지역에 5~10mm의 비가 예보돼 있어 잔불 정리에 큰 도움이 될 것으로 보입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