当前位置:首页 > 戴梦梦 > 주력 시장으로 떠오른 아세안은 전년 대비 4.5% 늘어난 94억4000만달러를 기록했다. 반도체, 철강, 자동차부품 등 주력 수출품목이 고른 성장세를 보였다. 正文
주력 시장으로 떠오른 아세안은 전년 대비 4.5% 늘어난 94억4000만달러를 기록했다. 반도체, 철강, 자동차부품 등 주력 수출품목이 고른 성장세를 보였다.
时间:2025-05-12 10:23:56 来源:杼柚空虚网 作者:安室奈美惠 阅读:374次
(责任编辑:韩春)
最新内容
热点内容
- ·
- ·▶ 한동훈 : 그러니까 지지도가 있는 사람은 누구와도 단일화를 해야 한다는 얘기겠죠, 후보들 특정한 사람을 이야기하는 것이 아니라. 그렇지 않겠습니까? 저도 마찬가지예요. 지금 저희가 보수 정당의 후보가 선출되고 나면 우리와 표를 나눌 수 있는 사람들은 모두 다 얘기를 해야죠, 서로. 그게 누구라도. 그래야 되는 거 아닙니까? 그때 그 작업은 당연히 있을 겁니다. 그게 그걸 지금 미리 정해진 것처럼 이야기한다? 저는 그런 식의 논의가 진행되는 것 그리고 그런 식의 논의를 문재인계 사람들, 동교동계 사람들과 얘기하는 것에 대해서 이해하기 어렵습니다. 우리는 당원들이 있어요. 우리는 전통의 정당입니다.
- ·
- ·계열사 분리 작업이 마무리되고 있다는 분석이 나옵니다.
- ·그러면서 “딥시크 사례는 미국 기술 정책의 치명적인 사각지대, 즉 인적 자본 우위의 붕괴를 보여준다”며 “수출 통제나 컴퓨팅 인프라 투자가 필요하지만, 그것만으로는 충분하지 않고 미국은 규제만으로 기술적 우위를 유지할 수 없다”고 했다.
- ·이번엔 여행 얘기해보겠습니다.
- ·[리포트]
- ·이성애자에 대한 의혹에 대해서는 여성을 사랑하는 여성이다. 중학생 때 처음 저의 성적 지향을 자각했으며, 첫 연애 또한 여성분과 2년 6개월간 진지한 관계를 이어갔다라고 해명했다.[데일리안 = 정도원 기자] 더불어민주당과 국민의힘이 1일 오전 13조8000억원 규모의 추가경정예산안 편성에 합의했다. 정부안에서 1조6000억원 증액된 수치다.[데일리안 = 이나영 기자] 무신사 뷰티는 국내에서 주목받는 뷰티 브랜드와 함께 다음 달 온·오프라인에서 '무신사 뷰티 페스타'를 개최한다고 1일 밝혔다.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