当前位置:首页 > 乌海市 > 시민들의 기대감도 커지고 있다. 시민 이 모 씨는 "가족들과 산책하기에 딱 좋은 환경이 만들어질 것 같아 기대된다"며 "단순히 물길만 정비하는 게 아니라 쉼과 체험이 함께할 수 있는 공간이 된다는 점에서 의미가 크다"고 전했다. 正文
시민들의 기대감도 커지고 있다. 시민 이 모 씨는 "가족들과 산책하기에 딱 좋은 환경이 만들어질 것 같아 기대된다"며 "단순히 물길만 정비하는 게 아니라 쉼과 체험이 함께할 수 있는 공간이 된다는 점에서 의미가 크다"고 전했다.
时间:2025-05-12 13:25:45 来源:杼柚空虚网 作者:潼南县 阅读:483次
(责任编辑:淮北市)
最新内容
- ·1일 한덕수 대통령 권한대행 국무총리가 사임 의사를 밝히며 최상목 경제부총리 겸 기획재정부 장관이 대통령 권한대행이 될 예정이었으나, 최 부총리는 이날 밤 국회 본회의에서 자신에 대한 탄핵 소추안 상정 절차가 시작되자 사의를 표명했다. 한 대행이 최 부총리의 사직을 재가하며 이 부총리가 2일 0시부터 권한대행을 맡게 됐다. 국무위원 승계 순서는 정부조직법에 따라 기획재정부, 교육부, 과학기술정보통신부, 외교부, 통일부 등이다.
- ·
- ·
- ·
- ·로열티 면제와 함께 브랜드별 핵심 식자재에 대한 특별 할인 공급도 진행합니다.
- ·이번 검찰 기소에 대해서는 앞으로 재판 과정에서 충실히 소명하겠다고 밝혔습니다.
- ·
- ·
- ·무엇보다 한 전 총리의 지지율 역시 김·한 후보에 비해 크게 높지 않은 것도 단일화 경선에 걸림돌로 작용할 수 있다. 엠브레인퍼블릭·케이스탯리서치·코리아리서치·한국리서치는 28~30일 전국 만 18세 이상 남녀 1천명을 대상으로 실시한 정례 전국지표조사(NBS)에서 차기 대통령 적합도를 물은 결과 한 전 총리는 13%를 기록했다. 김 후보(6%), 한 후보(9%)와 비교해 큰 차이가 나지 않는다.
- ·
热点内容
- ·◆ 정규재> 근데 그걸 더 좋게 해석하고 있는 거죠. 정치인들이 더 책임을 져야 한다고 더 엄숙한 말하자면 진실과 거짓말에 대한 판단을 요구하고 있는 거죠. 정치인은 도덕적이어야 한다. 말하자면 이런 판단을 깔고 있는 겁니다. 근데 우리가 지난번 미국 선거에서도 봤듯이 말하자면 수도 없이 거짓말이 되풀이되고 있죠. 그럼 언론들은 그날 그날 토론 내용을 정리할 때 거짓말을 오늘.
- ·
- ·
- ·국민의힘은 “이번 경선 과정에서 탈락한 후보들과 바깥에 있는 반명 세력들과 함께할 수 있는 그런 틀과 전략을 만들도록 하겠다”고 말했습니다.
- ·
- ·◆ 정규재> 글쎄요. 이제 앞으로 단일화가 한덕수 하나로 끝나느냐, 아니면 그다음에 또 무슨 뭐 이준석 2차 단일화가 또 있느냐 하는 것도 궁금증 중에 하나죠. 근데 저는 뭐 크게 구도는 바뀌지 않을 거라고 봅니다.
- ·
- ·[관련 동영상 보기]
- ·무궁화신탁 관계자는 시장 상황과 투자자의 관심을 고려해 재매각 절차를 신속하고 투명하게 진행할 예정이라며 이번 매각이 성공적으로 마무리되면 재무구조 안정화에도 긍정적인 영향을 줄 것이라고 말했다.
- ·끝으로 국민통합과 약자동행의 '국민동행'을 내걸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