当前位置:首页 > ⏴彡һ > 양사는 올 하반기에 철도 분야 특화 제휴카드를 출시한다. 삼성금융네트웍스의 통합 금융 플랫폼 앱인 모니모에 열차 승차권 예매 서비스를 개시한다. 코레일의 모바일 앱인 코레일톡에는 모니모 간편결제를 도입, 지문 등의 생체인식, 비밀번호 등 편리한 인증 방식을 통해 승차권을 살 수 있도록 지원한다. 正文
양사는 올 하반기에 철도 분야 특화 제휴카드를 출시한다. 삼성금융네트웍스의 통합 금융 플랫폼 앱인 모니모에 열차 승차권 예매 서비스를 개시한다. 코레일의 모바일 앱인 코레일톡에는 모니모 간편결제를 도입, 지문 등의 생체인식, 비밀번호 등 편리한 인증 방식을 통해 승차권을 살 수 있도록 지원한다.
时间:2025-05-12 08:58:37 来源:杼柚空虚网 作者:王艺霖 阅读:467次
(责任编辑:许冠文)
最新内容
- ·
- ·이들 시도는 현재 발전 전략과 과제 발굴을 강화하고자 경제공동체 용역을 추진하고 있다.
- ·이 기간 지방에서는 대구(-0.09%→-0.12%), 대전(-0.06%→-0.09%) 등에서 하락 폭이 확대되며 5대 광역시가 0.07% 하락했다.
- ·SK네트웍스(001740) 자회사인 SK스피드메이트는 15년 만에 변경한 브랜드 로고에 대해 강렬한 레드 색상을 바탕으로 곡선과 직선의 조화를 통해 현대적이고 세련된 느낌을 줬다고 설명했다. 로고의 처음과 마지막 글자인 ‘s’와 ‘e’의 디자인을 강조해 시작과 끝을 책임지는 신뢰를 표현했다. 이는 ‘내 차 정비의 시작과 끝’이라는 새운 슬로건과 연결된다고 스피드메이트는 설명했다.
- ·
- ·
- ·보수 진영에서 거론되는 ‘반(反)이재명 빅텐트’ 가능성에 대해서도 “권력을 탐하는 야합과 꼼수”라고 반발했다. 서왕진 최고위원은 특히 이낙연 새미래민주당 상임고문을 향해 “거론하기조차 불쾌하다”며 “호남 유권자의 지지 덕분에 지금껏 정치해온 자가 이제는 호남을 팔아 반민주 세력과 손을 잡으려 하냐”고 강하게 비판했다.
- ·충주시 장애인체육회는 누리집을 통해 이틀 뒤인 지난달 26일 일부 선수단에 제공된 도시락이 기대에 미치지 못한 구성으로 준비돼 실망과 불쾌감을 안겨드린 점 진심으로 반성하고 있다는 사과문을 게시했다.
- ·
- ·신임 재판연구원들은 사법연수원에서 후보자 교육을 수료한 뒤, 1일부터 전국 법원에 배치돼 본격 근무를 시작했다. 이들 중 여성은 79명, 남성은 64명으로 여성 비율은 약 55%다. 최연소자는 24세, 최연장자는 38세다.
热点内容
- ·이승복 군 농업기술센터 소장은 이번 협약을 통해 청년농업인의 창업 지원과 지역 농업의 경쟁력 강화라는 두 가지 목표를 동시에 이룰 수 있을 것이라며 행정과 기업, 마을이 유기적으로 협력하여 성공적인 스마트농업 모델을 만들겠다고 말했다.
- ·그들의 힘찬 응원과 함성 덕분인지 참가자들도 호응했다. 힘든 표정을 지으면서도 엄지손가락을 추켜세우고 박수로 화답하는 일이 다반사였다. 기자도 뛰면서 손을 흔들거나 박수를 보냈다. 체력이 더 빨리 소진될수록 오르막의 끝이 보이지 않을수록 '갤러리'들의 호응이 그리웠고, 그들 호응에 화답하듯 자신의 의지를 채근하듯 더 크게 소리내고 박수를 보냈다.
- ·
- ·이 상근부회장은 30여년간 중소벤처기업부에서 정책 개발과 정보화 및 디지털 전환, 전통시장 상권 활성화, 지역 상권개발, 소상공인 협업 지원 등의 업무를 수행해왔다. 강원중기청장 재직 때는 골목 상권 부흥에 특화된 정책을 수행했다
- ·
- ·영국 일간지 데일리메일은 “푸틴 러시아 대통령은 자신의 개인 생활공간을 공개한 적이 없다. 이번 인터뷰를 통해 ‘미스터리’가 드디어 풀렸다”면서 “‘독재자’의 사치스러운 삶은 우크라이나의 잔혹한 최전선에서 군인들이 겪고 있는 고통과 극명한 대조를 이룬다”고 지적했다.
- ·
- ·럭셔리 상품군으로 큐레이션한 뷰티 제품들도 뜨거운 반응을 보이며 플랫폼 파워를 입증했다. 2월 진행된 뷰티 페스타에서 선보인 5만 원대 ‘프리미엄 럭키박스’는 출시 30분 만에 전량 완판됐다.
- ·▶본 기사는 입법국정전문지 더리더(the Leader) 5월호에 실린 기사입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