当前位置:首页 > 神农架林区 > 이러한 과정을 통해 카나나-o는 기존 LLM(거대언어모델) 구조에서 이미지 이해 능력과 음성 인식, 합성, 감정 이해 등 고도화된 오디오 능력을 확장시킨 통합 멀티모달 언어모델로 구현됐다. 正文
이러한 과정을 통해 카나나-o는 기존 LLM(거대언어모델) 구조에서 이미지 이해 능력과 음성 인식, 합성, 감정 이해 등 고도화된 오디오 능력을 확장시킨 통합 멀티모달 언어모델로 구현됐다.
时间:2025-05-12 09:39:35 来源:杼柚空虚网 作者:北京天使合唱团 阅读:347次
(责任编辑:梅琳)
最新内容
- ·
- ·제가 3월 22일 날 대통령을 뵀습니다. 1시간 독대를 했습니다. 많은 얘기가 있었습니다
- ·
- ·최근 고환율 기조가 수입 원자재 가격 등을 끌어올리면서 가공식품 물가가 큰 폭으로 뛰었다.
- ·부동산 시장 침체가 장기화되자 정부가 8000억 원 규모의 추가경정예산을 투입해 건설 경기를 활성화하기로 했다. 또 여객기 참사와 지반침하(싱크홀), 산불 등 안전사고 대응도 강화한다.
- ·
- ·민주당이 어떤 근거를 대도 국민들을 납득시킬 수 없을 거라고 생각합니다. 명백히 분풀이, 감정풀이식 탄핵이라고밖에 볼 수 없는 것이고요. 탄핵 사유 역시 지난 권한대행에 했던 마은혁 재판관 불임명 같은 사유를 들었거든요. 그런데 마은혁 재판관 이미 헌법재판관 됐습니다. 그런데 이미 지나간 사건을 가지고 탄핵을 단행한다는 것, 과연 어떤 국민이 정당하다고 생각을 하겠습니까? 저희는 이런 지점에 대해서 민주당이 사실상 내란을 획책하고 있다고밖에 볼 수 없습니다. 사법부를 향해서는 쿠데타라고 이야기하고 국회의 권한을 남용해서 행정부의 권능을 무력화시키고자 한다면 지금 국무위원이 2, 3명 정도만 더 탄핵되면 국무회의 자체가 소집이 못되는 상황이 되는 거거든요. 이런 것들은 권한의 남용이라고밖에 볼 수 없고 명백히 내란죄 구성요건에 해당하는 것입니다. 또한 지금 민주당이 이재명과 대한민국의 양분화된 구도에서 이재명과 대한민국 중에서 이재명을 선택한 것이거든요. 그렇기 때문에 국민을 탄핵시켰다고 볼 수밖에 없는 것이고. 사법부의 엄중한 판단에 민주당이 책임지고 수긍하는 것이 맞다고 보고 있습니다.
- ·김기병 경기도 AI국장은 “생성형 인공지능과 공공데이터를 활용한 혁신 창업이 미래 경제성장과 사회적 가치 창출의 주춧돌이 될 것”이라며 “이번 대회를 통해 AI 창업으로 연계될 수 있는 창의적이고 실현 가능한 아이디어가 다양하게 발굴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 ·
- ·[앵커]
热点内容
- ·
- ·- 국민의힘에서는 반명 연대가 필요하다고 생각하는 것 같아요, 거기 거론되는 인사 중 하나가 이낙연 전 총리인데.
- ·
- ·그러면서 취임 첫해에 개헌안을 마련하고, 2년 차에 개헌을 완료하겠다며 개헌의 구체적인 내용은 국회와 국민들이 치열하게 토론해 결정하되, 저는 견제와 균형, 즉 분권이라는 핵심 방향만 제시하겠다고 말했다.
- ·
- ·경찰은 재범 우려가 크다고 판단, A 씨 소유 차량을 압수하고 법원에 구속영장을 신청했다.
- ·일단 7월 8일 전까지 상호관세가 유예되어 있기 때문에 그전에 미국과 우리나라의 협상이 계속될 텐데 우리 정부는 신중한 입장을 고수하면서도 실무급 협의에 속도를 내는 모습이기도 합니다. 원래 미국 측은 속전속결로 처리하고 싶어 했지 않습니까? 그런데 대선 전에 실질적인 성과가 나기는 쉽지 않을 것이라는 관측이 나오는데 어떻게 보십니까?
- ·
- ·
- ·